'음주운전' 배성우, 하정우 연출 '로비' 출연하나 "논의 중" [공식입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배성우가 영화 '로비' 출연을 검토 중이다.
배성우 소속사 아티스트컴퍼니 관계자는 14일 엑스포츠뉴스에 "배성우가 영화 '로비' 출연을 제안 받았다. 논의 중"이라고 밝혔다.
배성우의 역할은 정우성이 중도 투입해 연기하기도 했다.
이후 자숙 행보를 걷던 배성우는 2021년 영화 '말할 수 없는 비밀' 출연을 확정지었고, 이 작품은 지난해 1월 크랭크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명희숙 기자) 배우 배성우가 영화 '로비' 출연을 검토 중이다.
배성우 소속사 아티스트컴퍼니 관계자는 14일 엑스포츠뉴스에 "배성우가 영화 '로비' 출연을 제안 받았다. 논의 중"이라고 밝혔다.
'로비'는 배우 하정우가 연출하는 작품으로 당초 'OB'라는 가제로 알려졌다. '로비'는 '허삼관' 이후 하정우가 약 8년 만에 연출로 복귀하는 작품으로 골프와는 거리가 멀고 비즈니스와는 거리가 더 먼 연구원 창욱이 국가 사업권을 따내기 위해 펼치는 로비 골프 난장 소동극이다.
앞서 배성우는 2020년 11월 음주운전으로 적발됐다. 당시 혈중 알코올 농도는 면허 취소 수준으로, 배성우는 "불미스러운 일로 소식을 전하게 돼 진심으로 사죄의 말씀을 드린다. 이유를 불문하고 변명의 여지없이 책임을 깊게 통감하고 있다"고 사과했다.
또한 당시 출연 중이던 SBS 드라마 '날아라 개천용'에서 하차했다. 배성우의 역할은 정우성이 중도 투입해 연기하기도 했다.
이후 자숙 행보를 걷던 배성우는 2021년 영화 '말할 수 없는 비밀' 출연을 확정지었고, 이 작품은 지난해 1월 크랭크업했다.
사진 = 엑스포츠뉴스 DB
명희숙 기자 aud666@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공용화장실서 알몸으로 발견된 피해자…가스 온수기 살인사건 전말 (용감한 형사들2)
- 남태현, 마약 이후…"인생 무너져, '빚 5억'+식당 알바" 심경 최초 고백 (추적 60분)
- 이지혜, 한남동 복층 펜트하우스 입성 "관리비만 100만 원" (관종언니)
- 박나래, 연예인들도 놀란 55억 럭셔리 자택 근황
- 박수홍, 2년 동안 기다린 기쁜 소식 '환한 미소' (검은고양이 다홍)
- "내가 살아가는 의미" '4혼' 박영규, 54세 나이차 딸 최초 공개 (살림남)
- '200억 건물주' 유재석, '190만원' 비즈니스석에 벌벌 "차이 너무 많이 나" (핑계고)
- "참담한 심정"…김준수, BJ 8억 갈취 피해→녹음 파일 루머 '강경 대응' [엑's 이슈]
- '미코 眞' 김민경, 오늘(16일) 결혼…웨딩드레스 CEO의 인생 2막
- "금쪽이 사육하는 느낌"…오은영, 종일 음식 떠먹이는 母에 '일침' (금쪽같은)[전일야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