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칠린, '킥 스타트' MV 티저 공개…'청량 하이틴' 비주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공개된 영상은 어느 하이틴 영화 속 소녀의 방처럼 핑크색 벽지와 각종 소품들로 키치하게 꾸며진 공간에서 화면을 바라보며 상큼한 미소를 짓는 리더 이지의 모습과 함께 시작됐다.
끝으로 생기발랄한 하이틴 감성의 스쿨룩을 입고 일명 '로큰롤' 포즈를 취하는 아이칠린의 모습과 함께 영상이 마무리돼 강렬한 여운을 남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그룹 아이칠린(ICHILLIN')이 뮤직비디오 티저를 통해 컴백 열기를 '핫'하게 달궜다.
소속사 케이엠이엔티는 14일 0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아이칠린(이지, 지윤, 재키, 주니, 채린, 예주, 초원)의 두 번째 미니 앨범 '아임 온 잇!(I'M ON IT!)' 타이틀곡 '킥 스타트(KICK-START)'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어느 하이틴 영화 속 소녀의 방처럼 핑크색 벽지와 각종 소품들로 키치하게 꾸며진 공간에서 화면을 바라보며 상큼한 미소를 짓는 리더 이지의 모습과 함께 시작됐다.
이어 예주를 둘러싼 멤버들이 각종 도구를 이용해 그의 헤어와 메이크업을 손보는 장면, 멤버들의 사랑스러운 비주얼과 장난기 가득한 모습을 담은 클로즈업 샷이 연달아 등장했다.
끝으로 생기발랄한 하이틴 감성의 스쿨룩을 입고 일명 '로큰롤' 포즈를 취하는 아이칠린의 모습과 함께 영상이 마무리돼 강렬한 여운을 남겼다. '킥 스타트'의 경쾌한 비트와 멤버들의 활기찬 에너지가 어우러진 티저 영상이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궁금증과 컴백의 기대감을 동시에 끌어올렸다.
아이칠린은 새 미니 앨범 '아임 온 잇!'으로 약 2개월 만에 가요계에 초고속 컴백한다. 앨범명에서도 알 수 있듯 특유의 자신감과 활기찬 에너지로 올여름 가요계를 평정하겠다는 포부를 담고 있다.
타이틀곡 '킥 스타트'는 펑키한 기타 리프가 인상적인 하이틴 록 장르의 곡으로, 모터사이클의 시동을 걸기 위해 페달을 밟을 때의 강렬한 엔진 소리를 멜로디에 담았다. 이 외에도 신곡 '밈(MEME)', 앞서 활동한 디지털 싱글 '드로우(Draw)', '알람(Alarm)', '사이렌(Siren)'이 새 앨범에 모두 수록됐다.
한편, 아이칠린의 두 번째 미니 앨범 '아임 온 잇!'은 오는 1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케이엠이엔티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공용화장실서 알몸으로 발견된 피해자…가스 온수기 살인사건 전말 (용감한 형사들2)
- 남태현, 마약 이후…"인생 무너져, '빚 5억'+식당 알바" 심경 최초 고백 (추적 60분)
- 이지혜, 한남동 복층 펜트하우스 입성 "관리비만 100만 원" (관종언니)
- 박나래, 연예인들도 놀란 55억 럭셔리 자택 근황
- 박수홍, 2년 동안 기다린 기쁜 소식 '환한 미소' (검은고양이 다홍)
- "내가 살아가는 의미" '4혼' 박영규, 54세 나이차 딸 최초 공개 (살림남)
- '200억 건물주' 유재석, '190만원' 비즈니스석에 벌벌 "차이 너무 많이 나" (핑계고)
- "참담한 심정"…김준수, BJ 8억 갈취 피해→녹음 파일 루머 '강경 대응' [엑's 이슈]
- '미코 眞' 김민경, 오늘(16일) 결혼…웨딩드레스 CEO의 인생 2막
- "금쪽이 사육하는 느낌"…오은영, 종일 음식 떠먹이는 母에 '일침' (금쪽같은)[전일야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