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둥 "♥미미와 내년 결혼 원해…아직 결혼식 날짜 미정" [공식입장 전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천둥이 미미와 결혼 관련 입장을 밝혔다.
14일 천둥은 "저와 미미는 결혼에 대한 생각이 확고해 최근 진행된 '세컨 하우스2' 녹화 현장에서 열애 사실을 밝히게 됐다"며 "두 사람은 내년에 결혼식을 올리길 원하지만 아직 양가 상견례 전으로 결혼식 날짜는 정해지지 않았다"라고 전했다.
저와 미미는 결혼에 대한 생각이 확고해 최근 진행된 KBS 2TV '세컨 하우스2' 녹화 현장에서 열애 사실을 밝히게 되었습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가수 천둥이 미미와 결혼 관련 입장을 밝혔다.
14일 천둥은 "저와 미미는 결혼에 대한 생각이 확고해 최근 진행된 '세컨 하우스2' 녹화 현장에서 열애 사실을 밝히게 됐다"며 "두 사람은 내년에 결혼식을 올리길 원하지만 아직 양가 상견례 전으로 결혼식 날짜는 정해지지 않았다"라고 전했다.
이어 "갑작스러운 소식에도 따뜻한 관심과 응원 메시지 보내주셔서 감사하다. 자세한 이야기는 '세컨 하우스2'를 통해 확인 부탁드린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천둥과 미미는 전날 KBS 2TV '세컨하우스2' 예고편에 출연, 4년 열애 사실을 밝혀 화제를 모았다. 이후 두 사람은 개인 채널을 통해 자필 편지와 커플 사진을 게재하며 애정을 과시하기도 했다.
다음은 천둥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천둥입니다.
저와 미미는 결혼에 대한 생각이 확고해 최근 진행된 KBS 2TV '세컨 하우스2' 녹화 현장에서 열애 사실을 밝히게 되었습니다. 저희 두 사람은 내년에 결혼식을 올리길 원하고 있지만, 아직 양가 상견례 전으로 결혼식 날짜는 정해지지 않았습니다.
갑작스런 소식에도 따뜻한 관심과 응원의 메시지 보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희에 대한 자세한 이야기는 '세컨 하우스2'를 통해 확인 부탁드립니다.
사진=개인 채널, 방송 화면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공용화장실서 알몸으로 발견된 피해자…가스 온수기 살인사건 전말 (용감한 형사들2)
- 박수홍, 2년 동안 기다린 기쁜 소식 '환한 미소' (검은고양이 다홍)
- 이지혜, 한남동 복층 펜트하우스 입성 "관리비만 100만 원" (관종언니)
- 제니, '뷔 열애설' 목격담 의상 공개…과감한 인증에 팬덤 '발칵' [엑's 이슈]
- 박나래, 연예인들도 놀란 55억 럭셔리 자택 근황
- '200억 건물주' 유재석, '190만원' 비즈니스석에 벌벌 "차이 너무 많이 나" (핑계고)
- '겹경사 터진' 홍진호, 딸 아빠 됐다…일도 가정도 너무 잘풀리네 "무사히"
- '박수홍♥' 김다예, 6일만 고열로 응급실行 "제왕절개 후 장기 쏟아지는 느낌" (행복하다홍)[종합]
- '미코 眞' 김민경, 오늘(16일) 결혼…웨딩드레스 CEO의 인생 2막
- 전처 박연수 양육비 저격 속…송종국, 집없이 7000만원 캠핑카 라이프 (가보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