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證, ’찾아가는 경제교육’ 5기 우수 장학식 성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현대차증권은 지난 13일 현대차증권 후원·한국아동복지협회 주최 '현대차증권과 함께하는 찾아가는 경제교육' 5기 우수 장학식을 성황리에 마쳤다고 14일 밝혔다.
'현대차증권과 함께하는 찾아가는 경제교육'은 아동복지시설에서 생활하는 아동과 퇴소 아동, 시설 종사자에게 제공하는 1:1 맞춤 현장 방문 경제교육으로, 2018년 시작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현대차증권은 지난 13일 현대차증권 후원·한국아동복지협회 주최 ‘현대차증권과 함께하는 찾아가는 경제교육’ 5기 우수 장학식을 성황리에 마쳤다고 14일 밝혔다.
‘현대차증권과 함께하는 찾아가는 경제교육’은 아동복지시설에서 생활하는 아동과 퇴소 아동, 시설 종사자에게 제공하는 1:1 맞춤 현장 방문 경제교육으로, 2018년 시작됐다.
지난 1기부터 5기까지 진행된 이 교육은 ▲아바타 미래설계 ▲내 살림살이 계획하기 ▲아동경제 멘토링 등 경제 교육과 코칭으로 돈 관리 기술에 대한 이해를 높였다.
지난 5년 동안 총 147개소 시설의 773명 아동과 시설 종사자에게 교육을 실시했으며, 이 중 우수한 성과를 거둔 121명의 장학생에게 장학금이 전달됐다. 후원은 현대차증권, 주최는 한국아동복지협회, 주관은 괜찮아요협동조합이 담당했다.
한석희 현대차증권 GWP실장은 “이번 경제교육을 통해 아동복지시설 아동과 청소년들이 스스로 돈을 관리할 수 있는 올바른 경제관념을 세우는데 도움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미친개라고 생각해" 카페 女주인 끌어안고 만져댄 건물주 70대男
- 음주운전 후 동남아女 성매매 의혹까지…野 최연소 도의원의 추락
- 10대女 꾀어내 성관계 즐긴 30대 경찰관…'부모가 신고'
- “대세 ‘LFP배터리’ 합류“ 양극재 빅4, 中 주도권 흔든다
- 도로 침수 주범 꽉 막힌 빗물받이…서울시, 56만개 집중 관리
- 이재명 위기에도 '추동력' 잃었나…1심 선고 후인데 '장외집회' 시들?
- 내년에도 차질 없는 의료개혁...의정갈등 해소는 숙제 [尹정부 개혁 점검]
- 수능 이틀간 이의신청 140여건…사회탐구 57건·영어 42건
- 클리셰 뒤집고, 비주류 강조…서바이벌 예능들도 ‘생존 경쟁’ [D:방송 뷰]
- ‘이제영·서어진·이동은·김민선’ 정규투어 무관 한 풀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