규현, 유재석과 한솥밥 먹나…안테나 "긍정 논의 중" [공식입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슈퍼주니어 규현이 안테나와 전속 계약을 긍정 논의 중이다.
14일 안테나 측은 엑스포츠뉴스에 "규현과 전속 계약을 긍정적으로 논의 중이며, 아직은 결정된 바가 없다"라고 밝혔다.
같은날 SM엔터테인먼트는 슈퍼주니어와 재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하지만 은혁, 동해, 규현은 슈퍼주니어 활동은 SM엔터테인먼트와 함께하지만 별도로 개별 활동을 펼치게 됐다고 덧붙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슈퍼주니어 규현이 안테나와 전속 계약을 긍정 논의 중이다.
14일 안테나 측은 엑스포츠뉴스에 "규현과 전속 계약을 긍정적으로 논의 중이며, 아직은 결정된 바가 없다"라고 밝혔다.
같은날 SM엔터테인먼트는 슈퍼주니어와 재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하지만 은혁, 동해, 규현은 슈퍼주니어 활동은 SM엔터테인먼트와 함께하지만 별도로 개별 활동을 펼치게 됐다고 덧붙였다.
SM엔터테인먼트는 "슈퍼주니어는 팀에 대한 애정과 팬들과의 끈끈한 의리로 활동을 이어가게 되었으며, 앞으로 이들이 써내려갈 새로운 역사가 더욱 관심을 모은다"라며 그룹과 유닛 및 개별 활동에 기대를 당부했다.
한편, 안테나에는 유희열을 비롯해 유재석, 이상순, 이효리, 이미주, 권진아, 샘 김, 이진아, 정승환, 정재형, 루시드폴, 페퍼콘스 등이 소속돼 있다.
사진=엑스포츠뉴스DB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최수종, 천둥♥미미 결혼 주례 부탁 받았다 "존경하는 부부"
- 공용화장실서 알몸으로 발견된 피해자…가스 온수기 살인사건 전말 (용감한 형사들2)
- '아사다 마오 어떡해??'…日 언론 "소트니코바 도핑 양성→김연아 2연패?" 주목
- 박수홍, 2년 동안 기다린 기쁜 소식 '환한 미소' (검은고양이 다홍)
- '7번방 예승이' 갈소원, 18세 근황 "전교 1등+금메달 리스트"
- '의자왕' 이동건, 공개연애 5번에 억울 심정..."솔직했을 뿐" (미우새)[전일야화]
- 이효리♥이상순, 서울 오더니 더 바빠…'60억 집' 떠나 즐긴 여유
- '13세와 동거' 20만 유튜버, 아내 폭행으로도 입건
- "술만 마시면 되는 줄"…당황한 김고은, 첫 방송부터 하차? (주로 둘이서)
- '결혼' 민경훈, ♥신기은 PD 손 꼭잡고 싱글벙글 "너무 아름다운 결혼식"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