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현, 3년 전 돌아가신 母 화면 속 목소리에 눈물 '왈칵' (편스토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정현이 3년 전 돌아가신 어머니 목소리에 왈칵 눈물을 쏟는다.
14일 방송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는 이정현이 돌아가신 어머니에 대한 그리움을 고백한다.
3년 전 이정현은 '편스토랑' 출연 당시 병원에 입원해 투병 중인 어머니를 위해 직접 음식을 만들어 집밥을 챙겨다 드리는 모습을 보여주기도.
이어 화면에는 3년 전 '편스토랑' 출연 당시 어머니와 통화하는 이정현 모습이 공개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이정현이 3년 전 돌아가신 어머니 목소리에 왈칵 눈물을 쏟는다.
14일 방송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는 이정현이 돌아가신 어머니에 대한 그리움을 고백한다. 다섯 자매 중 막내딸로 가장 애교가 많았다는 이정현은 어머니 덕에 요리에 관심을 가지게 됐고, 어머니가 잘 하시던 요리를 자기가 할 때마다 어머니 생각이 더 많이 난다고 털어놔 뭉클함을 자아낸다.
이날 공개되는 VCR 속 이정현은 여름을 맞아 열무 물김치를 만들었다. 이정현은 어머니가 2년 반 전 돌아가신 것을 털어놓으며 “이제 엄마를 기억할 수 있는 게 엄마의 음식인데 그 중 하나가 물김치이다. 그래서 여름에 물김치를 담그면서 엄마 생각을 많이 한다”라고 말했다. 3년 전 이정현은 ‘편스토랑’ 출연 당시 병원에 입원해 투병 중인 어머니를 위해 직접 음식을 만들어 집밥을 챙겨다 드리는 모습을 보여주기도.
이어 화면에는 3년 전 ‘편스토랑’ 출연 당시 어머니와 통화하는 이정현 모습이 공개됐다. 애교 많고 다정한 딸 이정현과, 사랑이 가득한 목소리로 딸을 반기는 어머니의 대화. 이제는 들을 수 없는 그리운 어머니의 목소리가 영상에서 흘러나오자 이정현의 눈시울이 붉어졌다. 고개를 떨구며 왈칵 눈물 흘리는 이정현 모습에 ‘편스토랑’ 식구들은 “눈물 나는 것이 당연하다”라며 위로했다.
이정현은 어머니가 돌아가시기 전, 어머니가 늘 만들어 주셨던 물김치 레시피를 직접 계량해 정리해 뒀다고. 이정현은 “우리 엄마 물김치 레시피가 진짜 맛있다”며 어머니의 물김치 레시피에 대한 깊은 애정과 자신감을 드러냈다. 요리 실력이라면 누구에게도 뒤지지 않는 편셰프들도 VCR을 지켜보며 이정현 어머니의 물김치 레시피를 꼼꼼히 메모했다고.
그런가 하면 이정현은 어머니 투병 당시 든든하게 곁을 지켜준 남편에게 고마움도 전했다. 이정현은 “나는 엄마를 살리고 싶으니까 남편에게 정말 많이 물어봤다. 남편도 어떻게든 힘이 되어주려고 밤새며 논문을 찾아서 나한테 보여주고 했다. 표현은 안 했는데 정말 고마웠다”라고 털어놨다.
과연 이정현이 사랑하는 어머니의 맛, 어머니의 기억이 가득 담긴 물김치 레시피는 무엇일까. 이제는 엄마가 된 막내딸 이정현의 어머니 사랑, 남편을 향한 고마움은 14일 금요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 공개된다.
사진 = KBS 2TV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천둥♥미미, 4년 열애 직접 고백 "평생을 함께하고 싶은 사람" [전문]
- 공용화장실서 알몸으로 발견된 피해자…가스 온수기 살인사건 전말 (용감한 형사들2)
- '아사다 마오 어떡해??'…日 언론 "소트니코바 도핑 양성→김연아 2연패?" 주목
- 박수홍, 2년 동안 기다린 기쁜 소식 '환한 미소' (검은고양이 다홍)
- '7번방 예승이' 갈소원, 18세 근황 "전교 1등+금메달 리스트"
- "내가 살아가는 의미" '4혼' 박영규, 54세 나이차 딸 최초 공개 (살림남)
- '200억 건물주' 유재석, '190만원' 비즈니스석에 벌벌 "차이 너무 많이 나" (핑계고)
- '박수홍♥' 김다예, 6일만 고열로 응급실行 "제왕절개 후 장기 쏟아지는 느낌" (행복하다홍)[종합]
- '미코 眞' 김민경, 오늘(16일) 결혼…웨딩드레스 CEO의 인생 2막
- 전처 박연수 양육비 저격 속…송종국, 집없이 7000만원 캠핑카 라이프 (가보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