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GB금융, 전국 장애인 성악 콩쿠르 참가자 모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DGB금융그룹 DGB사회공헌재단은 '제2회 DGB With–U 전국 장애인 성악 콩쿠르'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14일 밝혔다.
콩쿠르는 DGB사회공헌재단이 후원하며 대구광역시사회복지협의회와 한국클래식음악교수협회가 격년제로 공동 주최·주관한다.
대상(1명)에게는 1000만원의 상금과 DGB사회공헌재단 이사장상이 수여되고, 금상·은상·동상은 전공과 비전공 부문으로 나눠 시상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DGB금융그룹 DGB사회공헌재단은 '제2회 DGB With–U 전국 장애인 성악 콩쿠르'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14일 밝혔다.
콩쿠르는 DGB사회공헌재단이 후원하며 대구광역시사회복지협의회와 한국클래식음악교수협회가 격년제로 공동 주최·주관한다. 지난 2021년 첫 대회에 이어 올해 2회차를 맞이한다.
장애인등록증을 소유한 전국 15세 이상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며, 대학·대학원에서 성악 전공 과정에 재학 중이거나, 졸업한 자로 한정되는 '전공 부문'과 대학·대학원에서 성악을 전공하지 않은 '비전공 부문'으로 구분해 참가할 수 있다. 참가비는 무료다. 오는 25일부터 내달 25일까지 가곡 또는 오페라 아리아 중 1곡을 선정해 영상 촬영 후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예선을 거쳐 본선 심사는 오는 10월 26일 진행되며, 총상금 1700만원 규모의 시상식도 같은 날 진행된다. 대상(1명)에게는 1000만원의 상금과 DGB사회공헌재단 이사장상이 수여되고, 금상·은상·동상은 전공과 비전공 부문으로 나눠 시상할 예정이다.
김태오 이사장은 "이번 콩쿠르를 통해 훌륭한 장애 성악인들이 발굴되고 그들이 즐길 수 있는 축제의 장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0대女 꾀어내 성관계 즐긴 30대 경찰관…'부모가 신고'
- "미친개라고 생각해" 카페 女주인 끌어안고 만져댄 건물주 70대男
- 음주운전 후 동남아女 성매매 의혹까지…野 최연소 도의원의 추락
- "초3 딸 키우는 여경에게 80대男 접대강요한 파출소장은…"
- 가슴 더듬는 영상 공개한 여배우…"10초 넘어야 성추행" 판결에 항의
- 여야의정 협의체 2차 회의 열었지만, 여전히 '평행선'
- 한동훈 "이재명 위증교사 재판, 통상적인 결과 나올 것"
- 20대 청년 5명 중 2명, '결혼 안하고 자녀 낳을 수 있어'
- 극장가에 부는 팬덤 열풍, 이번엔 뮤지컬 스타다 [D:영화 뷰]
- ‘골반 통증’ 김도영, 천만다행 “호주전 출전 괜찮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