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 도드람푸드와 6월 월간 MVP 시상식 진행···문승원-최정 선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SG 랜더스는 13일 인천SSG랜더스필드에서 ㈜도드람푸드(이하 도드람)와 함께 '도드람한돈 6월 MVP' 시상식을 진행했다.
'도드람한돈 월간 MVP'는 SSG와 도드람이 월간 성적이 가장 뛰어난 투수와 야수 각 1명을 선정하는 시상으로, 6월 MVP에 투수 문승원과 야수 최정이 뽑혔다.
6월 야수 MVP는 지난 5월에 이어 최정이 연속 선정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유준상 기자) SSG 랜더스는 13일 인천SSG랜더스필드에서 ㈜도드람푸드(이하 도드람)와 함께 '도드람한돈 6월 MVP' 시상식을 진행했다.
'도드람한돈 월간 MVP'는 SSG와 도드람이 월간 성적이 가장 뛰어난 투수와 야수 각 1명을 선정하는 시상으로, 6월 MVP에 투수 문승원과 야수 최정이 뽑혔다.
6월 투수 MVP로 선정된 문승원은 13경기에 구원 등판해 1승 6홀드 1세이브 평균자책점 0.53을 기록하는 등 뛰어난 활약을 펼쳤다. 6월 야수 MVP는 지난 5월에 이어 최정이 연속 선정됐다. 최정은 24경기에 출장해 32안타 11홈런 27타점 타율 0.360의 기록으로 KBO리그 6월 홈런, 타점 부문 1위의 훌륭한 성적을 거뒀다.
이날 문승원, 최정에게는 MVP 시상금 각각 100만원씩 전달됐으며, 그중 한 선수당 25만원씩 총 50만원이 두 선수의 이름으로 '사랑의 반찬' 기부 활동을 위해 적립됐다. '사랑의 반찬'은 저소득층 가정의 식사 반찬을 지원하는 사회공헌 프로그램으로 SSG와 도드람은 올시즌 '도드람한돈 월간 MVP'로 적립된 금액을 시즌 종료 후 기부할 계획이다.
문승원은 "팀이 필요한 순간 등판해 승리에 보탬이 될 수 있어 기쁘며, 앞으로도 좋은 경기력을 유지해 도움이 필요한 분들께 보탬이 되고 싶다"고 소감을 밝혔으며, 최정은 "2달 연속 MVP로 선정돼 감사하며 더 좋은 활약으로 더 많은 사람들에게 기부하고 싶다"고 말했다.
한편, 도드람과 SSG는 지난해 야구장 ‘도드람 홈런존’ 운영과 승리 경기 투수 성적에 따라 적립한 1,125만원으로 인천지역 저소득층 가정에 ‘사랑의 반찬’을 전달한 바 있다.
사진=SSG 랜더스
유준상 기자 junsang98@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천둥♥미미, 4년 열애 직접 고백 "평생을 함께하고 싶은 사람" [전문]
- '아사다 마오 어떡해??'…日 언론 "소트니코바 도핑 양성→김연아 2연패?" 주목
- 김이서, '맥심 완판녀' 답네…과감한 비키니 자태
- 공용화장실서 알몸으로 발견된 피해자…가스 온수기 살인사건 전말 (용감한 형사들2)
- BJ 히콩, '아프리카 남신' 남순 만행 폭로 "낙태 후 우울증"
- '200억 건물주' 유재석, '190만원' 비즈니스석에 벌벌 "차이 너무 많이 나" (핑계고)
- '겹경사 터진' 홍진호, 딸 아빠 됐다…일도 가정도 너무 잘풀리네 "무사히"
- '박수홍♥' 김다예, 6일만 고열로 응급실行 "제왕절개 후 장기 쏟아지는 느낌" (행복하다홍)[종합]
- '미코 眞' 김민경, 오늘(16일) 결혼…웨딩드레스 CEO의 인생 2막
- 전처 박연수 양육비 저격 속…송종국, 집없이 7000만원 캠핑카 라이프 (가보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