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어때, '모여라 마카오' 프로모션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여기어때는 마카오관광청과 함께 '모여라 마카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모여라 마카오는 마카오 여행 재개를 기념해 마카오관광청에서 진행하는 관광객 유치 캠페인이다.
이호근 여기어때 마케팅실장은 "마카오는 동서양 문화가 공존하는 아시아 대표 여행지로 독특한 볼거리와 다양한 먹거리로 많은 여행자들의 버킷 리스트 우선순위에 올라있던 지역"이라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여행객들의 마카오 방문이 다시 활발해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여기어때는 마카오관광청과 함께 ‘모여라 마카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모여라 마카오는 마카오 여행 재개를 기념해 마카오관광청에서 진행하는 관광객 유치 캠페인이다.
여기어때는 마카오 여행객들을 위해 마카오 숙소 전용 3만원 쿠폰을 제공한다. 추가로 마카오관광청 팝업스토어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5만원 중복 쿠폰을 선착순 지급한다. 팝업스토어는 이달 17일까지, 영등포 타임스퀘어 1층에서 운영된다. 마카오를 간접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볼거리와 게임 등 많은 이벤트가 마련되어 있다.
이외에도 마카오 2인 왕복 항공권을 30만원대에 예약할 수 있는 단독 특가 상품도 준비했다. 에어마카오, 진에어 등 항공사의 마카오 항공권에 3만원 할인을 더했다. 특가 항공권 가격은 항공사별로 상이하며, 자세한 내용은 여기어때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호근 여기어때 마케팅실장은 “마카오는 동서양 문화가 공존하는 아시아 대표 여행지로 독특한 볼거리와 다양한 먹거리로 많은 여행자들의 버킷 리스트 우선순위에 올라있던 지역”이라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여행객들의 마카오 방문이 다시 활발해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0대女 꾀어내 성관계 즐긴 30대 경찰관…'부모가 신고'
- "미친개라고 생각해" 카페 女주인 끌어안고 만져댄 건물주 70대男
- 음주운전 후 동남아女 성매매 의혹까지…野 최연소 도의원의 추락
- 가슴 더듬는 영상 공개한 여배우…"10초 넘어야 성추행" 판결에 항의
- "초3 딸 키우는 여경에게 80대男 접대강요한 파출소장은…"
- "국민이 주인"…이재명 1심 선고 후, 민주당 '조기대선' 사활
- 이준석 뒤늦은 '尹 공천개입' 주장에…국민의힘서는 "공정했다더니?"
- 한동훈 "이재명 위증교사 재판, 통상적인 결과 나올 것"
- 극장가에 부는 팬덤 열풍, 이번엔 뮤지컬 스타다 [D:영화 뷰]
- ‘외인에 엇갈린 희비’ KB손해보험, 한국전력 상대 2연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