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 ‘LG전자 X CJ제일제당’ 두 번째 이색 협업
서지영 2023. 7. 14. 09:03
이종업계간 신선한 협업으로 관심을 모았던 11번가의 ‘LG X CJ 맛나다’ 행사가 다시 돌아온다.
11번가는 LG전자와 CJ제일제당의 두 번째 이색 협업 프로모션인 ‘LG X CJ 맛나다’를 오는 15일부터 21일까지 진행한다. 11번가는 지난 5월 업계 단독으로 국내 대표 가전업체와 식품 제조사의 색다른 협업 프로모션을 선보여 화제를 모았으며, 고객 혜택을 강화해 두 번째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우선, LG전자와 CJ제일제당의 대표 제품 각 11개씩을 선정해 높은 할인 혜택과 함께 판매하는 ‘스페셜딜’을 선보인다.
총 2000만원 상당의 경품 혜택도 마련했다. CJ제일제당 행사 상품 구매 고객에게는 최근 품절 대란을 일으키고 있는 LG전자의 포터블 스크린 '스탠바이미 Go’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CJ제일제당 행사 상품을 구매하고 추첨 이벤트에 응모해 당첨된 2명과 행사기간 중 CJ제일제당 행사 상품 구매금액이 가장 큰 ‘구매왕’ 4명에게 스탠바이미 Go를 증정한다.
LG전자 ‘스페셜딜’을 구매하고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4명에게는 CJ계열사 등 12개 제휴처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CJ기프트카드’ 50만원권을 준다. LG전자 스페셜딜 구매 고객 선착순 500명에게는 CJ제일제당의 ‘햇반 210g*12입(1박스)’을 증정한다.
11번가 김명식 디지털담당은 "기존 방식에서 벗어난 이색 행사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며 “앞으로도 파트너사와의 협업을 통해 고객들의 쇼핑에 재미를 더해줄 새롭고 재미있는 시도들을 다양하게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서지영 기자 seojy@edaily.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일간스포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평생 함께 하고 싶은 사람” 천둥·미미, 열애 직접 발표[왓IS]
- “뇌졸중으로 혼수상태”... 주윤발, 코로나19 판정後 건강이상설
- ‘태계일주2’ PD “기안84에 ‘겐지스 강물을 먹으세요’ 요청은 못하죠” [IS인터뷰]
- [TVis] ‘홍김동전’ 조세호, IQ 136에 깜짝…“상위 1%”
- [TVis] ‘유랑단’ 엄정화 ‘치티치티 뱅뱅’ 무대 후 이효리와 눈물
- 홍석천, 데뷔 30년만 첫 시상식 후보…“게이 아들 부끄러웠을 텐데”
- ‘박성광♥’ 이솔이, 폭우로 잠긴 도로에 공포…“순식간에 물 불어나”
- SSG '배트 폭행' 투수 이원준 퇴단 결정, 나머지 2명은 상벌위 결정에
- ‘병역기피’ 유승준, 2심 승소..21년 만에 한국 땅 밟을까 [왓IS]
- [왓IS] “나도 피해자” 현영, 사기 연루 논란 속 ‘퍼펙트 라이프’ 녹화.. 편집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