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팬클럽, 54번째 쪽방촌 도시락 봉사활동 진행…선한 영향력
이정범 기자 2023. 7. 14. 08:5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임영웅 팬클럽이 쪽방촌 도시락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최근 임영웅 팬클럽 '영웅시대' 밴드 나눔모임은 54번째 쪽방촌 도시락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후 그들은 가방에 도시락을 나눠 담고 어두운 계단을 4층까지 오르내리며 각 쪽방에 배달했다.
고충을 겪는 쪽방촌 주민들에게 도움의 손길을 뻗은 임영웅 팬클럽.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임영웅 팬클럽이 쪽방촌 도시락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최근 임영웅 팬클럽 '영웅시대' 밴드 나눔모임은 54번째 쪽방촌 도시락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그리고 누적금액도 6,000만 원으로 늘어났다.
그들은 아침 일찍부터 비오는 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서울역 가톨릭 사랑 평화의집에 모여, 조기튀김, 도토리묵 무침, 콩나물 무침, 김치 등의 반찬을 넣은 200개의 도시락을 정성껏 만들었다.
이후 그들은 가방에 도시락을 나눠 담고 어두운 계단을 4층까지 오르내리며 각 쪽방에 배달했다.
고충을 겪는 쪽방촌 주민들에게 도움의 손길을 뻗은 임영웅 팬클럽. 그들은 앞으로도 꾸준히 봉사활동을 이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사진 = 임영웅 팬클럽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엑스포츠뉴스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공용화장실서 알몸으로 발견된 피해자…가스 온수기 살인사건 전말 (용감한 형사들2)
- '아사다 마오 어떡해??'…日 언론 "소트니코바 도핑 양성→김연아 2연패?" 주목
- 박수홍, 2년 동안 기다린 기쁜 소식 '환한 미소' (검은고양이 다홍)
- '7번방 예승이' 갈소원, 18세 근황 "전교 1등+금메달 리스트"
- 이장우♥조혜원, 야구장 데이트 눈길…민우혁♥이세미도 함께
- '200억 건물주' 유재석, '190만원' 비즈니스석에 벌벌 "차이 너무 많이 나" (핑계고)
- '겹경사 터진' 홍진호, 딸 아빠 됐다…일도 가정도 너무 잘풀리네 "무사히"
- '박수홍♥' 김다예, 6일만 고열로 응급실行 "제왕절개 후 장기 쏟아지는 느낌" (행복하다홍)[종합]
- '미코 眞' 김민경, 오늘(16일) 결혼…웨딩드레스 CEO의 인생 2막
- 전처 박연수 양육비 저격 속…송종국, 집없이 7000만원 캠핑카 라이프 (가보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