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도 프러포즈 받으니 좋구나"…심형탁, ♥'18세 연하' 사야 자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심형탁이 18세 연하 아내 히라이 사야에게 프러포즈를 받은 현장을 공개했다.
13일 심형탁은 "사야 감사합니다..ㅠㅜ 남자도 프러포즈를 받으니까 진심 기분이 좋구나..ㅠㅜ"라는 글과 함께 히라이 사야와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심형탁은 사야와 다정히 어깨동무를 한 채 사야가 예쁘게 꾸민 방 안에서 포즈를 취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심형탁은 일본인 히라이 사야와 4년 열애 후 최근 혼인신고를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오승현 기자) 배우 심형탁이 18세 연하 아내 히라이 사야에게 프러포즈를 받은 현장을 공개했다.
13일 심형탁은 "사야 감사합니다..ㅠㅜ 남자도 프러포즈를 받으니까 진심 기분이 좋구나..ㅠㅜ"라는 글과 함께 히라이 사야와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심형탁은 사야와 다정히 어깨동무를 한 채 사야가 예쁘게 꾸민 방 안에서 포즈를 취해 눈길을 끌었다. 하트 모양의 초와 흩뿌려진 꽃잎 장식이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또한 사야는 심형탁이 좋아하는 애니메이션 도라에몽이 반지를 들고 있는 케이크를 준비해 더욱 훈훈함을 자아냈다.
이들 부부는 18살 차이가 실감나지 않는 선남선녀 비주얼을 자랑해 또 한 번 감탄을 유발한다.
심형탁은 사야와 함께 출연한 채널A '신랑수업'을 언급하며 "#행복 #열심히 살자"고 다짐을 덧붙여 눈길을 끌었다.
한편, 심형탁은 일본인 히라이 사야와 4년 열애 후 최근 혼인신고를 했다. 이들 부부는 7월 8일 일본에서 결혼식을 올렸으며 오는 8월 20일 한국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다.
사진 = 심형탁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공용화장실서 알몸으로 발견된 피해자…가스 온수기 살인사건 전말 (용감한 형사들2)
- '아사다 마오 어떡해??'…日 언론 "소트니코바 도핑 양성→김연아 2연패?" 주목
- 박수홍, 2년 동안 기다린 기쁜 소식 '환한 미소' (검은고양이 다홍)
- '7번방 예승이' 갈소원, 18세 근황 "전교 1등+금메달 리스트"
- 이장우♥조혜원, 야구장 데이트 눈길…민우혁♥이세미도 함께
- '200억 건물주' 유재석, '190만원' 비즈니스석에 벌벌 "차이 너무 많이 나" (핑계고)
- '겹경사 터진' 홍진호, 딸 아빠 됐다…일도 가정도 너무 잘풀리네 "무사히"
- '박수홍♥' 김다예, 6일만 고열로 응급실行 "제왕절개 후 장기 쏟아지는 느낌" (행복하다홍)[종합]
- '미코 眞' 김민경, 오늘(16일) 결혼…웨딩드레스 CEO의 인생 2막
- 전처 박연수 양육비 저격 속…송종국, 집없이 7000만원 캠핑카 라이프 (가보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