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블로 이모탈’ 7번째 직업 ‘혈기사’ 추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모바일 게임 '디아블로 이모탈'에 7번째 직업인 '혈기사(Blood Knight)'가 등장했다.
13일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이날 패치를 통해 혈기사가 게임 새 캐릭터로 등장했다.
디아블로 시리즈에서 새 직업이 나온 건 지난 2014년 '디아블로3' 성전사 이후 9년여 만이다.
페이웬 야오 총괄 프로듀서는 "디아블로 이모탈 팀은 혈기사의 새로운 스킬을 게이머들이 어떻게 활용할 지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모바일 게임 ‘디아블로 이모탈’에 7번째 직업인 ‘혈기사(Blood Knight)’가 등장했다.
13일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이날 패치를 통해 혈기사가 게임 새 캐릭터로 등장했다.
디아블로 시리즈에서 새 직업이 나온 건 지난 2014년 ‘디아블로3’ 성전사 이후 9년여 만이다.
혈기사는 대상과의 거리에 따라 근접 및 원거리 공격이 모두 가능한 혼합형(hybrid) 공격 옵션을 가진 직업이다. 뱀파이어를 모티브로 해 적의 생명력을 흡수하는 동시에 강력한 범위 공격을 한다.
페이웬 야오 총괄 프로듀서는 “디아블로 이모탈 팀은 혈기사의 새로운 스킬을 게이머들이 어떻게 활용할 지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다니엘 기자 dne@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Copyright © 국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왜 환자 안 받아!” 간호사·약사 빠진 병원 곳곳이 구멍
- ‘패륜·학폭 논란’ 최준희 입 연다…피해자 측 “지켜보겠다”
- 친딸 성폭행 새 남편 묵인한 50대 친모 징역 1년6개월
- 스티브 유, 한국행 소송 이겼다…입국 제한 21년만
- 93년생 최연소 도의원의 몰락…음주운전에 성매매 의혹까지
- “깊은 빡침” 문신 조폭 회식 분노한 검사…온라인 열광
- 동급생 살해 여고생 “절교 통보에 다투다 범행” 진술
- 당근 거래 중 아이폰 들고 도주… “검정마스크 자수하세요”
- ‘코빅’ 이지수 돌연 사망…유족 “최근 고열로 입원했다”
- 미용실 음료에 곰팡이 ‘둥둥’…밤새 토했는데 “영업방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