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디제인♥임현태, 결혼 앞두고 브라이덜 샤워…더 닮아졌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레이디제인이 결혼식을 앞두고 선물받은 브라이덜 샤워 현장을 공개했다.
13일 레이디제인은 "비가 엄청 쏟아지던 날이었는데 이거 몰래 준비한다고 얼마나 고생들을 했을지..."라는 글과 함께 자신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레이디제인은 베일과 왕관을 쓴 채 예쁘게 꾸며진 공간에서 행복한 미소를 짓고 있어 눈길을 끈다.
'지혜(레이디제인)♥현태'가 적힌 풍선에는 이들 부부의 결혼식 날짜인 7월 22일이 적혀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오승현 기자) 가수 레이디제인이 결혼식을 앞두고 선물받은 브라이덜 샤워 현장을 공개했다.
13일 레이디제인은 "비가 엄청 쏟아지던 날이었는데 이거 몰래 준비한다고 얼마나 고생들을 했을지..."라는 글과 함께 자신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레이디제인은 베일과 왕관을 쓴 채 예쁘게 꾸며진 공간에서 행복한 미소를 짓고 있어 눈길을 끈다. 이어 그는 "아무것도 모르고 모자 눌러쓰고 나갔는데 다들 베일로 머리 가려주기 바쁨 ㅋㅋㅋㅋ 고마워 친구들♥♥♥"이라며 비화를 덧붙였다.
'지혜(레이디제인)♥현태'가 적힌 풍선에는 이들 부부의 결혼식 날짜인 7월 22일이 적혀있다.
이들 커플은 행복한 표정을 지으며 지인들 앞 다정한 포즈를 취해 훈훈함을 자아냈다.
레이디제인의 사진을 본 배우 박하나는 "너무 예쁘다~ 둘 다"라며 이들을 축하했고, 네티즌들 또한 "마지막 커플사진 너무 사랑스러워요", "행복만하세요", "너무 예쁘다. 두 분 똑닮았어"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레이디제인은 10살 연하인 그룹 빅플로 출신 배우 임현태와 결혼을 발표했다. 10월 결혼할 예정이었던 이들은 7월 22일로 결혼을 앞당겨 화제가 된 바 있다. 레이디제인 소속사 측은 이에 대해 양가 부모님의 권유에 따라 빠르게 식을 올리게 된 것이라고 밝혔다.
사진 = 레이디제인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공용화장실서 알몸으로 발견된 피해자…가스 온수기 살인사건 전말 (용감한 형사들2)
- '아사다 마오 어떡해??'…日 언론 "소트니코바 도핑 양성→김연아 2연패?" 주목
- 박수홍, 2년 동안 기다린 기쁜 소식 '환한 미소' (검은고양이 다홍)
- '7번방 예승이' 갈소원, 18세 근황 "전교 1등+금메달 리스트"
- 이장우♥조혜원, 야구장 데이트 눈길…민우혁♥이세미도 함께
- '200억 건물주' 유재석, '190만원' 비즈니스석에 벌벌 "차이 너무 많이 나" (핑계고)
- '겹경사 터진' 홍진호, 딸 아빠 됐다…일도 가정도 너무 잘풀리네 "무사히"
- '박수홍♥' 김다예, 6일만 고열로 응급실行 "제왕절개 후 장기 쏟아지는 느낌" (행복하다홍)[종합]
- '미코 眞' 김민경, 오늘(16일) 결혼…웨딩드레스 CEO의 인생 2막
- 전처 박연수 양육비 저격 속…송종국, 집없이 7000만원 캠핑카 라이프 (가보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