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출신 배우, 9억 버는 호스트와 반동거…결혼 얘기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일본 유명 걸그룹 AKB48 출신 배우 나가오 마리야의 근황이 주목받고 있다.
최근 일본 주간지 주간문춘은 나가오 마리야가 가부키초의 전 호스트와 A 씨와 진지하게 교제를 하고 있다고 보도했다.
한편, 나가오 마리야는 2010년 AKB48의 정식 멤버가 됐으나, 2016년까지만 활동하고 졸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명희숙 기자) 일본 유명 걸그룹 AKB48 출신 배우 나가오 마리야의 근황이 주목받고 있다.
최근 일본 주간지 주간문춘은 나가오 마리야가 가부키초의 전 호스트와 A 씨와 진지하게 교제를 하고 있다고 보도했다.
A씨는 매출 1억 엔(한화 약 9억 1300만 원)을 달성했을 만큼 인기 있는 호스트로, 두 사람은 지인의 소개로 만나 애정을 키워가고 있다고 전했다. 두 사람이 일본 곳곳에서 데이트하는 모습들이 목격됐다고.
A씨의 또 다른 호스트 동료는 "나가오 씨는 자기 집이 있지만, 지금은 거의 A씨의 집에 사는 상태"라며 "나가오 씨의 반려견 A 씨의 집에 맡기는 경우가 많아서 '반 동거' 상태이다. 결혼 이야기도 이미 나오는 것 같다"고 밝혔다.
한편, 나가오 마리야는 2010년 AKB48의 정식 멤버가 됐으나, 2016년까지만 활동하고 졸업했다. 그는 비슷한 시키에 AKB를 떠난 타카죠 아키와 함께 도쿄 돔 시티홀에서 졸업 콘서트를 열고 이후 배우 활동에 매진했다.
사진 = 나가오 마리야 인스타그램
명희숙 기자 aud666@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공용화장실서 알몸으로 발견된 피해자…가스 온수기 살인사건 전말 (용감한 형사들2)
- '아사다 마오 어떡해??'…日 언론 "소트니코바 도핑 양성→김연아 2연패?" 주목
- 박수홍, 2년 동안 기다린 기쁜 소식 '환한 미소' (검은고양이 다홍)
- '7번방 예승이' 갈소원, 18세 근황 "전교 1등+금메달 리스트"
- 이장우♥조혜원, 야구장 데이트 눈길…민우혁♥이세미도 함께
- "내가 살아가는 의미" '4혼' 박영규, 54세 나이차 딸 최초 공개 (살림남)
- '200억 건물주' 유재석, '190만원' 비즈니스석에 벌벌 "차이 너무 많이 나" (핑계고)
- "참담한 심정"…김준수, BJ 8억 갈취 피해→녹음 파일 루머 '강경 대응' [엑's 이슈]
- '미코 眞' 김민경, 오늘(16일) 결혼…웨딩드레스 CEO의 인생 2막
- "금쪽이 사육하는 느낌"…오은영, 종일 음식 떠먹이는 母에 '일침' (금쪽같은)[전일야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