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 구로, 눈꽃 우유 빙수 2종 출시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2023. 7. 13. 18:0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 구로 호텔 2층에 위치한 카페앤바 72는 눈꽃 우유 빙수 2종을 선보인다.
여름철 대표 제철 과일을 활용한 과일 빙수는 곱게 갈아 놓은 얼음 우유 베이스에 망고, 멜론, 수박, 파인애플이 듬뿍 얹어져 입안에서 과일 본연의 상큼 달콤한 맛과 다채로운 색감을 자랑한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 구로 호텔 2층에 위치한 카페앤바 72는 눈꽃 우유 빙수 2종을 선보인다.
여름철 대표 제철 과일을 활용한 과일 빙수는 곱게 갈아 놓은 얼음 우유 베이스에 망고, 멜론, 수박, 파인애플이 듬뿍 얹어져 입안에서 과일 본연의 상큼 달콤한 맛과 다채로운 색감을 자랑한다. 입안에서 살살 녹는 우유 부드러움과 다양한 과일 토핑을 더해 풍부한 맛의 향연을 선사한다. 빙수와 함께 곁들일 팥과 연유, 미숫가루를 따로 제공해 원하는 취향대로 토핑을 선택해 즐길 수 있다.
녹차 빙수는 우유 베이스 빙수에 청정 제주를 담은 제주산 유기농 녹차 소스와 그린 티 아이스크림을 올려 진하고 부드러운 녹차의 맛을 극대화했으며, 쫄깃한 인절미 토핑과 연유가 별도로 제공되어 취향에 맞게 즐길 수 있다. 녹차 본연의 진하고 쌉싸름한 맛과 눈꽃 얼음 자체의 달콤한 맛이 어울려져 고급스러운 맛을 자랑한다.
할매 입맛을 선호하는 할메니얼(할머니+밀레니얼)로 불리는 밀레니얼 세대와 건강한 맛을 선호하는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프로모션 기간은 오는 8월 말까지며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9시까지 이용할 수 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Copyright © 한국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한국경제TV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