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 여주아울렛, 우영미 브랜드 단독 입점
최승근 2023. 7. 13. 17:1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세계사이먼은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 WEST(웨스트) 구역 미들 스트리트에 신명품 브랜드 'WOOYOUNGMI(우영미)'의 아울렛 스토어가 업계 최초로 문을 열었다고 13일 밝혔다.
신세계사이먼은 단독 브랜드 유치를 지속하며 MD 경쟁력을 한층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우영미'는 국내 1세대 디자이너 브랜드로 프랑스 등 해외에서 높은 인지도를 얻었다.
최근 MZ세대가 선호하는 신명품 브랜드로 각광받고 있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신세계사이먼은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 WEST(웨스트) 구역 미들 스트리트에 신명품 브랜드 ‘WOOYOUNGMI(우영미)’의 아울렛 스토어가 업계 최초로 문을 열었다고 13일 밝혔다.
30여 평의 매장에 남성 및 여성 의류, 액세서리 등 다양한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한다. 신세계사이먼은 단독 브랜드 유치를 지속하며 MD 경쟁력을 한층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우영미’는 국내 1세대 디자이너 브랜드로 프랑스 등 해외에서 높은 인지도를 얻었다. 남성복을 시작으로 2020년에는 여성복 라인으로 확장하며 고객층을 넓혔다. 최근 MZ세대가 선호하는 신명품 브랜드로 각광받고 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데일리안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국민 57.5% "이권 카르텔과의 전쟁 공감"…尹 지지율 39.9% [데일리안 여론조사]
- 조응천 "이상민이 해당행위? 욕먹는 것 두려워 않고 소신 말해"
- 수산업 고사 이어 양평고속도로 장기 표류?…與 "이재명 정략에 민생 피해"
- ‘개점휴업’ 외식업계, 장마에 손님 끊기고 배달도 뚝
- “7말8초? 휴가는 무슨!”…숙박‧외식비 부담에 ‘휴포족’ 증가
- 한동훈 "이재명, 판사 겁박…최악의 양형 사유"
- "이재명은 내가 잡는다"…누가 '저격수' 해냈나
- 트럼프 1기 참모가 한국에 건넨 '힌트'
- 클리셰 뒤집고, 비주류 강조…서바이벌 예능들도 ‘생존 경쟁’ [D:방송 뷰]
- '승점20' 흥국생명 이어 현대건설도 7연승 질주…24일 맞대결 기대 고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