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디가 더 찐? 핵존맛 수박주스 도장 깨기 리스트
2023. 7. 13. 16:59
더위, 갈증, 땡볕 한 방에 삭제하기 도전!
「 입소문 파다한 수박주스 」
이디야 생과일 수박주스와 투썸플레이스의 수박주스는 매년 여름만 오면 당연하게 찾아가 찾게 되는 갈증 해소 정착템. 달달함 시원함 두 가지를 한 번에 잡을 수 있다. 또 이디야 생과일 수박 리프레시 모히또엔 새콤함까지 더해져 여름 입맛을 단숨에 사로잡는다.
「 실험 정신의 향연 」
아티제는 워터멜론 주스도 인기지만 워터 멜론 아인슈패너도 눈에 띈다. 국내산 제철 수박과 달콤한 아인슈패너 크림, 그리고 말돈 소금까지 더해져 고급스러운 달달함을 맛볼 수 있다. 또 메가 커피 수박화채 스무디는 각종 여름 과일들과 수박씨 연상되는 쫄깃한 타피오카 펄이 들어있어 버라이어티 한 수박을 맛볼 수 있다.
「 스무디, 이 느낌 못 참지 」
커피빈의 고창 수박 아이스 블렌디드도 여름에 딱 맞는 스무디 텍스처로 시원함을 극대화한다. 또 스무디킹의 수박 스무디는 부드러운 목 넘김을 자랑하는 스무디와 수박의 절묘한 꿀 조합이 포인트이며, 할리스 커피의 수박 쿨러 스무디는 귀여운 수박 모양 아이스크림이 곁들여져 미각과 시각을 모두 사로잡는다.
「 기본에 충실, 스테디셀러 인정 」
커피빈의 고창 수박주스는 고창 수박을 99.9% 착즙하여 순수 수박의 맛과 당도를 그대로 느낄 수 있다. 그리고 빽다방에서 여름 알리미로 통하는 완전 수박주스는 시원 달콤함에 가성비까지 더해 기분 좋게 수분 충전을 할 수 있다.
Copyright © 코스모폴리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