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버스 티켓', 41명 프로필 공개…임서원·권채원도 출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유니버스 티켓'에서 소녀들의 1차 프로필 사진이 공개됐다.
13일 SBS '유니버스 티켓'이 오후 2시 공식 홈페이지 및 SNS에 참가자 82명 중 41명의 다양한 프로필 사진을 게재했다.
'유니버스 티켓'에서 공개된 사진 속에는 청순하면서도 귀여운 매력을 뽐내는 소녀들의 모습이 담겨져 있었다.
'유니버스 티켓'은 남은 41명 소녀들의 사진을 17일 오픈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신현지 기자) '유니버스 티켓'에서 소녀들의 1차 프로필 사진이 공개됐다.
13일 SBS '유니버스 티켓'이 오후 2시 공식 홈페이지 및 SNS에 참가자 82명 중 41명의 다양한 프로필 사진을 게재했다.
'유니버스 티켓'은 초대형 걸그룹 오디션 프로그램이다. 특히 'SBS 최초'로 방송되는 오디션 프로그램이기에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유니버스 티켓'에서 공개된 사진 속에는 청순하면서도 귀여운 매력을 뽐내는 소녀들의 모습이 담겨져 있었다.
특히 사진 속에는 트로트 가수 임서원이 있어, 더욱 관심이 쏠렸다. 더불어 그룹 다이아 출신의 권채원뿐만 아니라 한국과 일본 걸그룹 그리고 리듬체조 선수 출신 참가자까지 포함되어 있어 보는 이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유니버스 티켓'은 남은 41명 소녀들의 사진을 17일 오픈할 예정이다. 이후 19일 소녀들의 프로필 영상 오픈과 함께 SBS 공식 홈페이지 및 팬캐스트에서 사전 투표가 진행될 예정이다.
사전 투표는 19일부터 8월 9일까지 진행된다. '유니버스 티켓'에서 최종 선발되는 소녀들은 누구일지 호기심이 증폭된다.
한편 '유니버스 티켓'에서의 최종 멤버로 데뷔하게 되는 8일은 공동제작사인 F&F 엔터테인먼트 소속 아티스트로 2년 6개월 동안 활동할 예정이다.
사진 = SBS
신현지 기자 hyunji11028@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공용화장실서 알몸으로 발견된 피해자…가스 온수기 살인사건 전말 (용감한 형사들2)
- '아사다 마오 어떡해??'…日 언론 "소트니코바 도핑 양성→김연아 2연패?" 주목
- 박수홍, 2년 동안 기다린 기쁜 소식 '환한 미소' (검은고양이 다홍)
- '7번방 예승이' 갈소원, 18세 근황 "전교 1등+금메달 리스트"
- 이장우♥조혜원, 야구장 데이트 눈길…민우혁♥이세미도 함께
- "내가 살아가는 의미" '4혼' 박영규, 54세 나이차 딸 최초 공개 (살림남)
- '200억 건물주' 유재석, '190만원' 비즈니스석에 벌벌 "차이 너무 많이 나" (핑계고)
- "참담한 심정"…김준수, BJ 8억 갈취 피해→녹음 파일 루머 '강경 대응' [엑's 이슈]
- '미코 眞' 김민경, 오늘(16일) 결혼…웨딩드레스 CEO의 인생 2막
- "금쪽이 사육하는 느낌"…오은영, 종일 음식 떠먹이는 母에 '일침' (금쪽같은)[전일야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