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네이쳐홀딩스,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 섬머슈즈 컬렉션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더네이쳐홀딩스가 전개하는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은 긴 장마철에 레인슈즈로도 활용 가능한 섬머 슈즈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이 이번에 선보인 섬머 슈즈 컬렉션의 대표 제품으로는▲퐁듀 ▲트로피칼 ▲픽셀슬라이드 ▲사하라 등 4종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더네이쳐홀딩스가 전개하는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은 긴 장마철에 레인슈즈로도 활용 가능한 섬머 슈즈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이 이번에 선보인 섬머 슈즈 컬렉션의 대표 제품으로는▲퐁듀 ▲트로피칼 ▲픽셀슬라이드 ▲사하라 등 4종이다. 물에 젖지 않는 소재와 오염에 강한 소재 등을 적용해 많은 비가 내리는 날씨나 휴양지 바닷가에서도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클로그 슈즈 사하라는 회전 가능한 힐 스트랩을 적용해 샌들과 뮬2way로 착용 가능해 일상, 페스티벌, 바캉스 휴양지 등 어디에서나 착용 가능하다. 경량성이 뛰어나며, 물에 젖지 않는 IP소재를 적용하는 한편 뛰어난 접지력으로 많은 비가 내리는 날에도 미끄럼 걱정 없이 외출 시 유용하게 신을 수 있다.
퐁듀는 4㎝ 키높이 효과와 200g의 뛰어난 경량성을 자랑하는 플립-플랍(Flip-flop)이다. T자 형태의 어퍼와 쿠션감을 시각적으로 형상화 한 패턴 디자인으로 감각적인 무드를 더했다. 물에 젖지 않는 IP소재를 적용한 퐁듀는 가볍고 편안한 쿠션감은 물론 접지력이 뛰어나 젖은 길 위에서도 미끄러질 염려를 줄일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 관계자는 “여느 해보다 길어진 장마로 연일 비 예보와 집중 호우가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본격적인 바캉스 시즌이 다가오며 언제 어디서나 신을 수 있는 활용성 높은 신발을 찾는 소비자들에게 이번 섬머슈즈 컬렉션이 제격인 제품이 될 수 있을 것”이라며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과 함께 건강하고 즐거운 여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0대女 꾀어내 성관계 즐긴 30대 경찰관…'부모가 신고'
- "미친개라고 생각해" 카페 女주인 끌어안고 만져댄 건물주 70대男
- "母 밀쳐 쓰러뜨린 100kg 장애男, 가해자 가족은 '장난'만 주장"
- '너무 큰 가슴 때문에' 세관 적발된 女…알고보니 '깜짝'
- 새벽 술집서 패싸움한 조폭들…이유는 '반말해서'
- 한동훈 "이재명 위증교사 재판, 통상적인 결과 나올 것"
- 이재명 위기에도 '추동력' 잃었나…1심 선고 후인데 '장외집회' 시들?
- '트럼프 포비아' 증시 폭락에 곱버스 ETF 부각…'불나방 투자' 경계령
- 극장가에 부는 팬덤 열풍, 이번엔 뮤지컬 스타다 [D:영화 뷰]
- ‘골반 통증’ 김도영, 천만다행 “호주전 출전 괜찮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