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핑크, '캐릭터 라이선싱 페어 2023' 홍보대사 위촉 "10년 만에 돌아와 영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에이핑크가 '캐릭터 라이선싱 페어 2023'의 홍보대사로 발탁됐다.
인기 아이돌 그룹 에이핑크가 13일 오전 10시부터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린 '캐릭터 라이선싱 페어 2023'(이하 캐릭터 페어) 개막식에서 홍보대사로 위촉됐다.
한편, '캐릭터 라이선싱 페어 2023'는 문화체육관광부(장관 박보균)가 주최하고, 한국콘텐츠진흥원(원장 조현래, 이하 콘진원)과 코엑스(대표 이동기)가 공동 주관하는 행사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에이핑크가 '캐릭터 라이선싱 페어 2023'의 홍보대사로 발탁됐다.
인기 아이돌 그룹 에이핑크가 13일 오전 10시부터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린 '캐릭터 라이선싱 페어 2023'(이하 캐릭터 페어) 개막식에서 홍보대사로 위촉됐다. 지난 2013년 이 행사 홍보대사로 활동했던 에이핑크로서는 10년 만의 귀환이다.
에이핑크는 2011년 데뷔 이후 '청순돌'이란 애칭을 받으며 인기 정상의 아이돌 그룹으로 활동해 왔다.
그들은 "10년 만에 국내 최고의 콘텐츠 행사인 캐릭터 페어에 돌아오게 되어 영광이다. 이번 행사를 통해 관객들이 '뽀로로', '아기상어', '헬로카봇', '로보카 폴리' 등 인기 캐릭터들과 즐겁고 유쾌한 만남을 가지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캐릭터 라이선싱 페어 2023'는 문화체육관광부(장관 박보균)가 주최하고, 한국콘텐츠진흥원(원장 조현래, 이하 콘진원)과 코엑스(대표 이동기)가 공동 주관하는 행사다. 이 행사는 13일(목요일)부터 16일(일요일)까지 나흘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 A홀에서 개최된다.
사진 = 한국콘텐츠진흥원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공용화장실서 알몸으로 발견된 피해자…가스 온수기 살인사건 전말 (용감한 형사들2)
- '아사다 마오 어떡해??'…日 언론 "소트니코바 도핑 양성→김연아 2연패?" 주목
- 박수홍, 2년 동안 기다린 기쁜 소식 '환한 미소' (검은고양이 다홍)
- '7번방 예승이' 갈소원, 18세 근황 "전교 1등+금메달 리스트"
- 이장우♥조혜원, 야구장 데이트 눈길…민우혁♥이세미도 함께
- "내가 살아가는 의미" '4혼' 박영규, 54세 나이차 딸 최초 공개 (살림남)
- '200억 건물주' 유재석, '190만원' 비즈니스석에 벌벌 "차이 너무 많이 나" (핑계고)
- "참담한 심정"…김준수, BJ 8억 갈취 피해→녹음 파일 루머 '강경 대응' [엑's 이슈]
- '미코 眞' 김민경, 오늘(16일) 결혼…웨딩드레스 CEO의 인생 2막
- "금쪽이 사육하는 느낌"…오은영, 종일 음식 떠먹이는 母에 '일침' (금쪽같은)[전일야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