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요태 표 서머송 '바람', 차트서도 열풍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코요태가 차트서도 좋은 성적을 보여줬다.
코요태는 지난 12일 신곡 '바람'을 발매, 벨365(Bell365)의 실시간 차트에서도 1위를 차지(13일 오전 6시 기준)하며 또 한 번 코요태의 파워를 보여줬다.
벨소리차트 1위를 기록한 코요태의 신곡 '바람'은 코요태와 작곡팀 아크로펀치가 의기투합해 완성한 곡으로, 신나는 일렉트로닉 댄스 리듬과 코요태의 시원한 보이스가 인상적인 노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명희숙 기자) 그룹 코요태가 차트서도 좋은 성적을 보여줬다.
코요태는 지난 12일 신곡 ‘바람’을 발매, 벨365(Bell365)의 실시간 차트에서도 1위를 차지(13일 오전 6시 기준)하며 또 한 번 코요태의 파워를 보여줬다.
또 멜론 차트 HOT100(발매 30일 내)에서는 25위를 기록(12일 오후 6시 기준)하며 음원차트를 휩쓸기도 했다.
벨소리차트 1위를 기록한 코요태의 신곡 ‘바람’은 코요태와 작곡팀 아크로펀치가 의기투합해 완성한 곡으로, 신나는 일렉트로닉 댄스 리듬과 코요태의 시원한 보이스가 인상적인 노래다.
코요태가 약 9개월 만에 완전체 활동을 알리며 내놓은 컴백송인 만큼, ‘바람’을 향한 리스너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여기에 뮤직비디오를 통해 코요태의 안무까지 공개되면서, 작년에 이어 올해도 또 한 번 ‘바람’ 챌린지 열풍을 일으킬지 이목이 쏠리는 중이다.
사진 = 제이지스타
명희숙 기자 aud666@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사다 마오 어떡해??'…日 언론 "소트니코바 도핑 양성→김연아 2연패?" 주목
- 박수홍, 2년 동안 기다린 기쁜 소식 '환한 미소' (검은고양이 다홍)
- '7번방 예승이' 갈소원, 18세 근황 "전교 1등+금메달 리스트"
- "지민이랑 헤어져달라" 말에…♥김준호, 돈봉투 던지고 백지수표 찢어 (돌싱포맨)
- 이장우♥조혜원, 야구장 데이트 눈길…민우혁♥이세미도 함께
- '200억 건물주' 유재석, '190만원' 비즈니스석에 벌벌 "차이 너무 많이 나" (핑계고)
- '겹경사 터진' 홍진호, 딸 아빠 됐다…일도 가정도 너무 잘풀리네 "무사히"
- '박수홍♥' 김다예, 6일만 고열로 응급실行 "제왕절개 후 장기 쏟아지는 느낌" (행복하다홍)[종합]
- '미코 眞' 김민경, 오늘(16일) 결혼…웨딩드레스 CEO의 인생 2막
- 전처 박연수 양육비 저격 속…송종국, 집없이 7000만원 캠핑카 라이프 (가보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