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경, 130kg 조진형 힘으로 완벽 제압 "대박" (몸쓸것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몸쓸것들' 김민경이 130kg 거구 조진형을 완벽 제압했다.
13일 AXN·Kstar·MBC에브리원은 신규 예능프로그램 '몸쓸것들:S급 피지컬의 챌린지 100' 선공개 영상 2종을 공개했다.
이어 김민경은 폭발할 듯한 괴력을 과시, 130kg 거구 조진형을 힘으로 제압한다.
스트롱맨 조진형을 가뿐히 제압한 김민경과 그런 김민경에게 힘쭐(?)난 조진형의 모습이 웃음을 선사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몸쓸것들' 김민경이 130kg 거구 조진형을 완벽 제압했다.
13일 AXN·Kstar·MBC에브리원은 신규 예능프로그램 '몸쓸것들:S급 피지컬의 챌린지 100' 선공개 영상 2종을 공개했다.
공개한 '몸쓸것들' 선공개 영상에는 조선시대 선조들의 괴력을 체험하는 챌린지가 담겨 있다. 멤버들은 특별 게스트로 출격한 모델 겸 방송인 송해나와 함께 군졸 팀과 산적 팀으로 나뉘어 뺏고 빼앗기는 치열한 쌀가마니 쟁탈전을 펼친다.
군졸 팀 김민경은 산적 팀 조진형과 일대일 정면 승부를 펼쳤다. 이어 김민경은 폭발할 듯한 괴력을 과시, 130kg 거구 조진형을 힘으로 제압한다.
조진형은 찐으로 당황해하며 김민경에게 "레슬링했어요?"라고 물어 폭소를 자아낸다. 스트롱맨 조진형을 가뿐히 제압한 김민경과 그런 김민경에게 힘쭐(?)난 조진형의 모습이 웃음을 선사한다. 김민경의 파워에 현장에서는 "대박이야"라는 감탄이 나왔다.
그런가 하면 이날 '몸쓸것들' 대미션 우승 멤버들은 쌀 20kg 80포대를 김포복지재단과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기부한다. 조선시대 괴력 챌린지 우승팀은 누가 될지. 조진형을 힘으로 누른 김민경은 최종 우승할 수 있을지 주목된다.
'몸쓸것들'은 AXN·Kstar·MBC에브리원을 통해 14일 오후 8시에 방송한다.
사진= AXN·Kstar·MBC에브리원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사다 마오 어떡해?'…日 언론 "김연아 2연패?" 주목
- 박수홍, 2년 동안 기다린 기쁜 소식 '환한 미소' (검은고양이 다홍)
- '7번방 예승이' 갈소원, 18세 근황 "전교 1등+금메달 리스트"
- 이장우♥조혜원, 야구장 데이트…민우혁♥이세미도 함께
- "지민이랑 헤어져달라" 말에…♥김준호, 돈봉투 던지고 백지수표 찢어 (돌싱포맨)
- '200억 건물주' 유재석, '190만원' 비즈니스석에 벌벌 "차이 너무 많이 나" (핑계고)
- '겹경사 터진' 홍진호, 딸 아빠 됐다…일도 가정도 너무 잘풀리네 "무사히"
- '박수홍♥' 김다예, 6일만 고열로 응급실行 "제왕절개 후 장기 쏟아지는 느낌" (행복하다홍)[종합]
- '미코 眞' 김민경, 오늘(16일) 결혼…웨딩드레스 CEO의 인생 2막
- 전처 박연수 양육비 저격 속…송종국, 집없이 7000만원 캠핑카 라이프 (가보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