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현철X최귀화, '악귀' 특별출연…태자귀 의문 증폭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조현철과 최귀화가 '악귀'에 특별출연한다.
SBS 금토드라마 '악귀'에 조현철, 최귀화가 특별출연으로 힘을 보탠다.
조현철은 오는 14일 방송에, 최귀화는 15일에 출연한다.
이어 영화 '부산행', '택시운전사', '범죄도시2'에 출연, '트리플 천만배우'로 등극한 최귀화는 15일 방송되는 8회에서 전직 형사이자 현재는 탐정 사무소를 운영중인 천일만 역을 맡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배우 조현철과 최귀화가 ‘악귀’에 특별출연한다.
SBS 금토드라마 ‘악귀’에 조현철, 최귀화가 특별출연으로 힘을 보탠다. 조현철은 오는 14일 방송에, 최귀화는 15일에 출연한다.
조현철은 점쟁이로 분한다. 사전 공개된 예고 영상에 깜짝 등장한 그는 해상(오정세 분)이 건넨 붉은 댕기를 알아본 듯, “혹시 그거 아닌가요? 태자귀?”라고 물어 의문을 자아냈다.
붉은 댕기는 해상이 찾고 있는 다섯 개의 물건 중 하나로, 염매를 당해 태자귀가 된 ‘이목단’의 것으로 추정되고 있는 물건이다. 과연 해상은 왜 이 점쟁이를 찾아갔고, 그는 어떤 사실을 알고 있는지 궁금증을 자극하는 대목이다.
이어 영화 ‘부산행’, ‘택시운전사’, ‘범죄도시2’에 출연, ‘트리플 천만배우’로 등극한 최귀화는 15일 방송되는 8회에서 전직 형사이자 현재는 탐정 사무소를 운영중인 천일만 역을 맡았다.
일만(최귀화)은 사고를 치고 해직된 문춘(김원해)의 후배로, 전직 강력계 형사의 연륜으로 문춘이 부탁한 단서를 찾아낼 예정이다.
'악귀' 제작진은 “의문의 자살 사건 관련, ‘구강모’(진선규)란 새로운 단서를 추적중인 문춘에게 일만이 결정적 도움을 제공한다”며 “최귀화가 김원해와의 ‘형사’ 티키타카로 ‘악귀’에서 보기 드문 깨알 웃음까지 잡는다”고 전했다.
앞서 진선규, 김성규, 표예진이 특별출연으로 화제를 모았던 바. 이에 각각 7회와 8회에서 조현철과 최귀화가 어떤 활약상을 펼칠지,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한편, ‘악귀’는 매주 금, 토요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사진=스튜디오S, BA 엔터테인먼트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지민이랑 헤어져달라" 말에…♥김준호, 돈봉투 던지고 백지수표 찢어 (돌싱포맨)
- 박수홍, 2년 동안 기다린 기쁜 소식 '환한 미소' (검은고양이 다홍)
- '7번방 예승이' 갈소원, 18세 근황 "전교 1등+금메달 리스트"
- 이장우♥조혜원, 야구장 데이트 눈길…민우혁♥이세미도 함께
- '아사다 마오 어떡해??'…日 언론 "소트니코바 도핑 양성→김연아 2연패?" 주목
- "내가 살아가는 의미" '4혼' 박영규, 54세 나이차 딸 최초 공개 (살림남)
- '200억 건물주' 유재석, '190만원' 비즈니스석에 벌벌 "차이 너무 많이 나" (핑계고)
- "참담한 심정"…김준수, BJ 8억 갈취 피해→녹음 파일 루머 '강경 대응' [엑's 이슈]
- '미코 眞' 김민경, 오늘(16일) 결혼…웨딩드레스 CEO의 인생 2막
- "금쪽이 사육하는 느낌"…오은영, 종일 음식 떠먹이는 母에 '일침' (금쪽같은)[전일야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