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정화 "갑상선암 수술=터닝 포인트…인생 대하는 태도 바뀌어"
이슬 기자 2023. 7. 13. 05:0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엄정화가 갑상선 수술 후 달라진 삶을 이야기했다.
12일 유튜브 채널 '어메이징 엄정화TV'에는 "언니가 직접 해주는 '닥터 차정숙' 이야기"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엄정화는 "나도 갑상선 수술을 하면서 인생을 대하는 태도가 바뀌었다"라고 답했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엄정화가 갑상선 수술 후 달라진 삶을 이야기했다.
12일 유튜브 채널 '어메이징 엄정화TV'에는 "언니가 직접 해주는 '닥터 차정숙' 이야기"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제작진은 인생의 터닝 포인트를 물었다. 엄정화는 "나도 갑상선 수술을 하면서 인생을 대하는 태도가 바뀌었다"라고 답했다.
그러면서 엄정화는 "사실 그렇긴 한데, 근본적인 건 바뀌기 어렵다. '살면서 제일 중요한 게 무엇인가' 많이 공감하면서 느낄 수 있는 것 같다. 건강을 잃으면 아무것도 남는 게 없다. 돈이 많으면 뭐하냐. 성공하면 뭐하냐"라고 말했다.
이어 "건강을 지키기 위한 노력이나 '나한테 좋은 것들을 먹게 해야겠다' 이런 것들. 스스로에게 주는 시간, 선물들이 중요해진 것 같다"라며 자신을 위한 것들을 부연했다.
사진=유튜브 방송 화면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엑스포츠뉴스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지민이랑 헤어져달라" 말에…♥김준호, 돈봉투 던지고 백지수표 찢어 (돌싱포맨)
- 박수홍, 2년 동안 기다린 기쁜 소식 '환한 미소' (검은고양이 다홍)
- '7번방 예승이' 갈소원, 18세 근황 "전교 1등+금메달 리스트"
- 이장우♥조혜원, 야구장 데이트 눈길…민우혁♥이세미도 함께
- 블랙핑크 리사, 재계약 불발설→세계 부호 2세와 열애설까지 [종합]
- '의자왕' 이동건, 공개연애 5번에 억울 심정..."솔직했을 뿐" (미우새)[전일야화]
- 이효리♥이상순, 서울 오더니 더 바빠…'60억 집' 떠나 즐긴 여유
- '13세와 동거' 20만 유튜버, 아내 폭행으로도 입건
- 송영길, 쌍꺼풀 수술 해명 "의료 사고인 줄…母 강제 시술" (아침마당)
- '결혼' 민경훈, ♥신기은 PD 손 꼭잡고 싱글벙글 "너무 아름다운 결혼식"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