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짜로 촬영"…빽가, '제주 5천평 카페 사장' 스케일 자랑 (엑's 현장)[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코요태 빽가가 독보적인 스케일로 컴백에 힘을 보탰다.
코요태(김종민·빽가·신지)는 12일 오후 서울 강남구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 새 디지털 싱글 '바람'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덧붙여 신지는 "코요태는 늘 돌풍 같은 그룹은 아니었다. 잔잔하게 오래 활동할 수 있는 이유도 이 때문이라고 생각한다. 잔잔하고 살랑살랑 부는 바람이고 싶다"라며 꾸준하게 롱런하는 코요태의 앞으로 활약 역시 기대하게 만들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그룹 코요태 빽가가 독보적인 스케일로 컴백에 힘을 보탰다.
코요태(김종민·빽가·신지)는 12일 오후 서울 강남구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 새 디지털 싱글 '바람'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코요태 데뷔 25주년을 기념하는 신곡 '바람'은 파워풀하고 시원한 사운드가 돋보이는 일렉트로닉 댄스 장르의 곡이다. '국민 최장수 그룹' 코요태가 불러 일으킬 흥 바람에 벌써부터 기대가 모아진다.
이번 신곡에 대해 신지는 "여름에 나오니까 시즌송이라고 생각하실 수 있을 것 같지만 가장 코요태스러운 노래라고 말씀드리고 싶다. 파워풀하고 신나지만 가사는 슬픈 댄스 장르의 노래"라고 소개했다.
이어 "가사 후렴구에 '트랄랄라' 부분이 관객들과 소통하기 좋은 노래인 것 같다. 듣는 분들도 '코요태 노래가 이런 노래였지'라고 생각할 것 같다. 코요태스러움과 새로움 사이에서 고민을 많이 한 곡"이라 덧붙였다.
곡의 분위기에 맞게 뮤직비디오 역시 청량하고 시원한 바다와 드넓게 펼쳐진 자연을 배경으로 완성됐다. 시원하게 쭉쭉 뻗는 신지의 고음과 어우러져 짜릿한 쾌감을 선사한다.
현재 제주도에 약 5천 평 규모의 카페 겸 와인바, 갤러리 등을 운영하며 성공한 사업가로 활약 중인 빽가. 제주도에서 촬영된 뮤직비디오 작업 비하인드를 묻자 "제가 운영하고 있는 카페 마당부터 세트장 등에서 촬영했다. 제 카페니까 다 공짜로 촬영했다"고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또 촬영 당시 날씨에 대해 묻자 빽가는 "다행히 날씨가 좋았다. 흐린 날도 있었는데 CG로 만져서 쨍하게 나왔다"라고 너스레를 떨어 또 한 번 폭소를 안겼다.
데뷔 25주년을 함께 맞는 코요태에게 지금의 '바람'은 어떤 바람일까. 빽가는 "20대 때는 강풍 같았다. 그 바람은 오래 맞기 어렵다. 이제는 미풍 정도로 내려온 것 같다. 노년이 되면 약풍이 될 것 같다"며 세월의 흐름에 따른 변화를 설명해 공감을 자아냈다.
덧붙여 신지는 "코요태는 늘 돌풍 같은 그룹은 아니었다. 잔잔하게 오래 활동할 수 있는 이유도 이 때문이라고 생각한다. 잔잔하고 살랑살랑 부는 바람이고 싶다"라며 꾸준하게 롱런하는 코요태의 앞으로 활약 역시 기대하게 만들었다.
한편 코요태 신곡 '바람'은 오늘(12일) 정오 공개됐으며,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사진=박지영 기자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지민이랑 헤어져달라" 말에…♥김준호, 돈봉투 던지고 백지수표 찢어 (돌싱포맨)
- 박수홍, 2년 동안 기다린 기쁜 소식 '환한 미소' (검은고양이 다홍)
- '7번방 예승이' 갈소원, 18세 근황 "전교 1등+금메달 리스트"
- 이장우♥조혜원, 야구장 데이트 눈길…민우혁♥이세미도 함께
- 블랙핑크 리사, 재계약 불발설→세계 부호 2세와 열애설까지 [종합]
- '200억 건물주' 유재석, '190만원' 비즈니스석에 벌벌 "차이 너무 많이 나" (핑계고)
- '겹경사 터진' 홍진호, 딸 아빠 됐다…일도 가정도 너무 잘풀리네 "무사히"
- '박수홍♥' 김다예, 6일만 고열로 응급실行 "제왕절개 후 장기 쏟아지는 느낌" (행복하다홍)[종합]
- '미코 眞' 김민경, 오늘(16일) 결혼…웨딩드레스 CEO의 인생 2막
- 전처 박연수 양육비 저격 속…송종국, 집없이 7000만원 캠핑카 라이프 (가보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