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준맘' 박세미 "한 달 수입? 발가락까지 다 합쳐야" (내편하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서준맘' 박세미가 '내편하자'에서 한 달 수입을 밝힌다.
오는 13일 공개되는 U+모바일TV 오리지널 예능 '믿고 말해보는 편-내편하자'(이하 '내편하자')에서는 서준맘 캐릭터로 최고의 전성기를 보내고 있는 개그맨 박세미가 스페셜 게스트로 출연한다.
이어 박세미는 자신의 한 달 수입을 묻는 질문에 손가락도 부족해 발가락까지 다 합쳐야 한다는 답변으로 남다른 클래스를 자랑했다.
한편, '내편하자'는 오는 13일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서준맘' 박세미가 '내편하자'에서 한 달 수입을 밝힌다.
오는 13일 공개되는 U+모바일TV 오리지널 예능 ‘믿고 말해보는 편-내편하자’(이하 '내편하자')에서는 서준맘 캐릭터로 최고의 전성기를 보내고 있는 개그맨 박세미가 스페셜 게스트로 출연한다.
이날 박세미의 등장에 한혜진, 풍자, 랄랄, 엄지윤은 "오늘 죽어난다!", "기절이야 기절"이라며 반가움을 드러냈다. MC들은 박세미의 부캐인 서준맘의 시그니처 손가락 포즈를 따라하며 찰떡 케미를 자랑했다.
이어 박세미는 자신의 한 달 수입을 묻는 질문에 손가락도 부족해 발가락까지 다 합쳐야 한다는 답변으로 남다른 클래스를 자랑했다.
특히 '속옷 짝짝이로 입었다고 개망신 준 친구' 사연이 소개되자 박세미는 네 MC와 함께 속옷 색깔 맞춤 여부와 취향을 고백하는 등 노필터, 고수위 입담으로 제작진의 얼굴까지 빨개지게 만들었다는 후문.
또 해당 사연 속 주인공이 되어 상황극에 몰입하던 한혜진은 속옷을 세트로 맞춰 입기 힘든 결정적인 이유가 밝혀진 장면에서 갑자기 쿠션을 집어 들더니 돌발 행동을 한다.
이에 한혜진은 "이걸 왜 나한테 줬어, 풍자한테 줬어야지"라면서 볼멘 소리를 했다고 해 궁금증을 높인다.
한편, '내편하자'는 오는 13일 공개된다.
사진=U+모바일tv '내편하자'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지민이랑 헤어져달라" 말에…♥김준호, 돈봉투 던지고 백지수표 찢어 (돌싱포맨)
- 박수홍, 2년 동안 기다린 기쁜 소식 '환한 미소' (검은고양이 다홍)
- '7번방 예승이' 갈소원, 18세 근황 "전교 1등+금메달 리스트"
- 이장우♥조혜원, 야구장 데이트 눈길…민우혁♥이세미도 함께
- 블랙핑크 리사, 재계약 불발설→세계 부호 2세와 열애설까지 [종합]
- "내가 살아가는 의미" '4혼' 박영규, 54세 나이차 딸 최초 공개 (살림남)
- '200억 건물주' 유재석, '190만원' 비즈니스석에 벌벌 "차이 너무 많이 나" (핑계고)
- '박수홍♥' 김다예, 6일만 고열로 응급실行 "제왕절개 후 장기 쏟아지는 느낌" (행복하다홍)[종합]
- '미코 眞' 김민경, 오늘(16일) 결혼…웨딩드레스 CEO의 인생 2막
- 전처 박연수 양육비 저격 속…송종국, 집없이 7000만원 캠핑카 라이프 (가보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