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20' 정세운, '과몰입 유발' MC 등극…올라운더 노리는 맹활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정세운이 과몰입 MC로 활약했다.
11일 첫 공개된 넷플릭스 '19/20(열아홉 스물)'에서 가수 정세운이 시청자들의 과몰입을 유발하는 MC로 활약을 펼쳤다.
'19/20'에서 정세운은 슈퍼주니어 규현, 배우 김지은, AKMU(악뮤) 이수현과 함께 MC로 호흡을 맞췄다.
한편 정세운이 MC로 출연하는 '19/20'은 넷플릭스에서 절찬리 스트리밍 중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신현지 기자) 가수 정세운이 과몰입 MC로 활약했다.
11일 첫 공개된 넷플릭스 '19/20(열아홉 스물)'에서 가수 정세운이 시청자들의 과몰입을 유발하는 MC로 활약을 펼쳤다.
'19/20'은 열아홉의 마지막 일주일과 스물의 첫 일주일 사이, 아직은 서툴고 풋풋한 성장의 순간을 기록한 청춘 리얼리티 예능이다.
'19/20'에서 정세운은 슈퍼주니어 규현, 배우 김지은, AKMU(악뮤) 이수현과 함께 MC로 호흡을 맞췄다. 특히, 정세운은 출연진에게 몰입하여 공감하는 모습을 보여줬다.
특히 정세운은 풋풋한 설렘을 전달하는 출연진들의 행동 하나하나에 푹 빠진 모습으로 반응하여 프로그램의 재미를 한껏 높였다.
솔로 아티스트로서의 존재감을 다지고 있는 정세운은 음악뿐만 아닌 뛰어난 입담과 센스로 예능에서도 맹활약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다.
특히 정세운은 SBS '연애는 직진' 등 다수의 프로그램에서 매끄러운 진행을 보여줬고, 웹예능 '고막메이트'에서는 젊은 세대의 다양한 사연을 듣고 실질적인 조언을 전하는 MC로 사랑받은 바 있다.
한편 정세운이 MC로 출연하는 '19/20'은 넷플릭스에서 절찬리 스트리밍 중이다.
사진 =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신현지 기자 hyunji11028@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지민이랑 헤어져달라" 말에…♥김준호, 돈봉투 던지고 백지수표 찢어 (돌싱포맨)
- 이장우♥조혜원, 야구장 데이트 눈길…민우혁♥이세미도 함께
- '7번방 예승이' 갈소원, 18세 근황 "전교 1등+금메달 리스트"
- 박수홍, 2년 동안 기다린 기쁜 소식 '환한 미소' (검은고양이 다홍)
- 블랙핑크 리사, 이번엔 '세계 부호 2위'와 열애설
- '200억 건물주' 유재석, '190만원' 비즈니스석에 벌벌 "차이 너무 많이 나" (핑계고)
- '겹경사 터진' 홍진호, 딸 아빠 됐다…일도 가정도 너무 잘풀리네 "무사히"
- '박수홍♥' 김다예, 6일만 고열로 응급실行 "제왕절개 후 장기 쏟아지는 느낌" (행복하다홍)[종합]
- '미코 眞' 김민경, 오늘(16일) 결혼…웨딩드레스 CEO의 인생 2막
- 전처 박연수 양육비 저격 속…송종국, 집없이 7000만원 캠핑카 라이프 (가보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