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20' 정세운, '과몰입 유발' MC 등극…올라운더 노리는 맹활약

신현지 기자 2023. 7. 12. 17:4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정세운이 과몰입 MC로 활약했다.

11일 첫 공개된 넷플릭스 '19/20(열아홉 스물)'에서 가수 정세운이 시청자들의 과몰입을 유발하는 MC로 활약을 펼쳤다.

'19/20'에서 정세운은 슈퍼주니어 규현, 배우 김지은, AKMU(악뮤) 이수현과 함께 MC로 호흡을 맞췄다.

한편 정세운이 MC로 출연하는 '19/20'은 넷플릭스에서 절찬리 스트리밍 중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신현지 기자) 가수 정세운이 과몰입 MC로 활약했다.

11일 첫 공개된 넷플릭스 '19/20(열아홉 스물)'에서 가수 정세운이 시청자들의 과몰입을 유발하는 MC로 활약을 펼쳤다.

'19/20'은 열아홉의 마지막 일주일과 스물의 첫 일주일 사이, 아직은 서툴고 풋풋한 성장의 순간을 기록한 청춘 리얼리티 예능이다.

'19/20'에서 정세운은 슈퍼주니어 규현, 배우 김지은, AKMU(악뮤) 이수현과 함께 MC로 호흡을 맞췄다. 특히, 정세운은 출연진에게 몰입하여 공감하는 모습을 보여줬다.

특히 정세운은 풋풋한 설렘을 전달하는 출연진들의 행동 하나하나에 푹 빠진 모습으로 반응하여 프로그램의 재미를 한껏 높였다.

솔로 아티스트로서의 존재감을 다지고 있는 정세운은 음악뿐만 아닌 뛰어난 입담과 센스로 예능에서도 맹활약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다.

특히 정세운은 SBS '연애는 직진' 등 다수의 프로그램에서 매끄러운 진행을 보여줬고, 웹예능 '고막메이트'에서는 젊은 세대의 다양한 사연을 듣고 실질적인 조언을 전하는 MC로 사랑받은 바 있다.

한편 정세운이 MC로 출연하는 '19/20'은 넷플릭스에서 절찬리 스트리밍 중이다.

사진 =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신현지 기자 hyunji11028@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