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저 소통 기반 게임성 업그레이드... '제노니아', 침공전 필드 보스 등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컴투스홀딩스 '제노니아'가 이용자 피드백을 기반으로 침공전 필드 보스 포함, 다양한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게임 편의성 향상에 집중해 온 '제노니아'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침공전의 재미를 높여줄 '침공전 필드 보스'를 도입한다.
먼저 필드 보스 '아르곤'과 '그리곤'은 침공전 종료 20분 후에 '구름 고원'과 '로쿠 광산'의 침공전 포털 위치에 등장한다.
침공전 필드 보스 처치에 가장 많이 기여한 유저에게는 추가적인 보상이 주어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임재형 기자) 컴투스홀딩스 '제노니아'가 이용자 피드백을 기반으로 침공전 필드 보스 포함, 다양한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12일 컴투스홀딩스는 MMORPG '제노니아'의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게임 편의성 향상에 집중해 온 '제노니아'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침공전의 재미를 높여줄 ‘침공전 필드 보스’를 도입한다.
먼저 필드 보스 ‘아르곤’과 ‘그리곤’은 침공전 종료 20분 후에 ‘구름 고원’과 ‘로쿠 광산’의 침공전 포털 위치에 등장한다. 보스의 생명력을 감소시키거나 처치하면 ‘차원의 정수’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침공전 필드 보스 처치에 가장 많이 기여한 유저에게는 추가적인 보상이 주어진다.
유저 소통 기반의 게임성 개선도 이어간다. 전투 중 발생하는 타격 정확도를 높일 수 있도록 ‘명중’ 능력 획득처를 늘린다. 새롭게 추가되는 노멀 등급 아이템 ‘컬렉션’과 서브 퀘스트를 진행하면 최대 50 포인트까지 명중 능력치를 높일 수 있다. 일부 퀘스트의 난이도는 낮추고 가이드 퀘스트 보상 등은 상향해 유저 부담을 줄인다.
한편 컴투스홀딩스는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들도 진행한다. 유저들의 빠른 성장을 도울 ‘1+1 핫타임 이벤트’는 이번 달 25일까지 열린다. 특수 던전 사냥 시 평소 골드 획득량의 3배를 얻을 수 있으며, ‘미드가르드 맵’에서는 경험치를 2배로 획득할 수 있다.
2주간 진행되는 ‘수호자 성장 지원 출석 이벤트’에서는 ‘희귀 보스 정수’, ‘축복받은 장비 강화 주문서’, ‘경험치 부스터’ 등 다양한 아이템을 선물한다.
사진=컴투스홀딩스 제공
임재형 기자 lisco@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지민이랑 헤어져달라" 말에…♥김준호, 돈봉투 던지고 백지수표 찢어 (돌싱포맨)
- 이장우♥조혜원, 야구장 데이트 눈길…민우혁♥이세미도 함께
- '7번방 예승이' 갈소원, 18세 근황 "전교 1등+금메달 리스트"
- 박수홍, 2년 동안 기다린 기쁜 소식 '환한 미소' (검은고양이 다홍)
- 블랙핑크 리사, 이번엔 '세계 부호 2위'와 열애설
- '200억 건물주' 유재석, '190만원' 비즈니스석에 벌벌 "차이 너무 많이 나" (핑계고)
- '겹경사 터진' 홍진호, 딸 아빠 됐다…일도 가정도 너무 잘풀리네 "무사히"
- '박수홍♥' 김다예, 6일만 고열로 응급실行 "제왕절개 후 장기 쏟아지는 느낌" (행복하다홍)[종합]
- '미코 眞' 김민경, 오늘(16일) 결혼…웨딩드레스 CEO의 인생 2막
- 전처 박연수 양육비 저격 속…송종국, 집없이 7000만원 캠핑카 라이프 (가보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