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 "새 보이그룹, 데뷔 막바지 준비 중" [공식입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M에서 새 보이그룹을 론칭한다.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이하 SM) 관계자는 12일 엑스포츠뉴스에 "신인 남자 그룹의 데뷔를 앞두고 뮤직비디오 촬영 등 막바지 준비 중"이라며 "곧 구체적인 데뷔 일정을 공개하겠다"고 밝혔다.
하반기 데뷔 예정인 새 보이그룹에는 NCT 출신 성찬과 쇼타로, SM 루키즈로 공개됐던 은석, 승한이 포함된다.
앞서 SM은 'SM 3.0: NEW IP 2023' 계획을 발표하면서 연내 새 보이그룹 론칭을 예고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SM에서 새 보이그룹을 론칭한다.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이하 SM) 관계자는 12일 엑스포츠뉴스에 "신인 남자 그룹의 데뷔를 앞두고 뮤직비디오 촬영 등 막바지 준비 중"이라며 "곧 구체적인 데뷔 일정을 공개하겠다"고 밝혔다.
SM의 새 보이그룹은 NCT 이후 약 7년 만이다. 하반기 데뷔 예정인 새 보이그룹에는 NCT 출신 성찬과 쇼타로, SM 루키즈로 공개됐던 은석, 승한이 포함된다. 성찬, 쇼타로, 은석, 승한은 지난해 SM타운 콘서트에서 '아웃트로: 드림 루틴' 무대를 함께 선보인 바 있다.
앞서 SM은 'SM 3.0: NEW IP 2023' 계획을 발표하면서 연내 새 보이그룹 론칭을 예고했다. 지난해 루키즈 은석과 승한을 공개했고, 성찬과 쇼타로는 최근 NCT를 떠나 2023년 론칭 예정인 신인 남자 그룹 멤버로 데뷔할 것을 알렸다.
사진=SM엔터테인먼트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지민이랑 헤어져달라" 말에…♥김준호, 돈봉투 던지고 백지수표 찢어 (돌싱포맨)
- 이장우♥조혜원, 야구장 데이트 눈길…민우혁♥이세미도 함께
- '7번방 예승이' 갈소원, 18세 근황 "전교 1등+금메달 리스트"
- 박수홍, 2년 동안 기다린 기쁜 소식 '환한 미소' (검은고양이 다홍)
- 블랙핑크 리사, 이번엔 '세계 부호 2위'와 열애설
- '200억 건물주' 유재석, '190만원' 비즈니스석에 벌벌 "차이 너무 많이 나" (핑계고)
- '겹경사 터진' 홍진호, 딸 아빠 됐다…일도 가정도 너무 잘풀리네 "무사히"
- '박수홍♥' 김다예, 6일만 고열로 응급실行 "제왕절개 후 장기 쏟아지는 느낌" (행복하다홍)[종합]
- '미코 眞' 김민경, 오늘(16일) 결혼…웨딩드레스 CEO의 인생 2막
- 전처 박연수 양육비 저격 속…송종국, 집없이 7000만원 캠핑카 라이프 (가보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