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스킨 ‘원진’ 중국서 경쟁력 확인…메가급 왕홍 라이브로 흥행몰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종합 화장품 기업 뷰티스킨은 중국 시장에서 높은 인지도를 확보하고 있는 자사 브랜드 'WONJIN(원진이펙트, 닥터원진)' 제품을 왕홍 다다(搭搭)와 함께 판매했다고 12일 밝혔다.
뷰티스킨 측은 "이달 9일 왕홍 스다피아오량과 함께한 방송에서도 완판을 기록한 가운데 이번 방송에서도 좋은 성적을 거두고 있어서 기쁘다"라며 "원진 브랜드의 중국 내 경쟁력을 확인할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됐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종합 화장품 기업 뷰티스킨은 중국 시장에서 높은 인지도를 확보하고 있는 자사 브랜드 ‘WONJIN(원진이펙트, 닥터원진)’ 제품을 왕홍 다다(搭搭)와 함께 판매했다고 12일 밝혔다.
라이브 방송을 통해 원진 제품을 소개한 중국 왕홍(인플루언서) 다다는 약 1천만 명 이상의 팔로워를 확보하고 있는 중국 최상급 인플루언서이다. 회사에 따르면 12일 오전 사전 방송에서만 다다가 판매한 원진 제품은 약 1만 5천 개, 매출액은 한화로 약 5억 원에 이르며, 오후 본 방송에서의 판매 실적을 기다리고 있다.
이번 방송에서 선보인 제품은 원진이펙트의 UV 베리어 선크림, V-UP 마스크팩과 닥터원진의 워터풀 마스크팩이다.
뷰티스킨 측은 “이달 9일 왕홍 스다피아오량과 함께한 방송에서도 완판을 기록한 가운데 이번 방송에서도 좋은 성적을 거두고 있어서 기쁘다”라며 “원진 브랜드의 중국 내 경쟁력을 확인할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됐다”고 말했다.
한편 원진이펙트, 닥터원진 등의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는 뷰티스킨㈜는 제조·유통·브랜드 역량을 고루 갖춘 코스메틱 전문 기업으로 이달 24일 코스닥 상장을 앞두고 있다. 뷰티스킨은 지난 2020년 원진이펙트, 닥터원진 브랜드를 인수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양평고속도로'에 文정부 인사들 땅…반격하는 국민의힘
- "미친개라고 생각해" 카페 女주인 끌어안고 만져댄 건물주 70대男
- 갑질 유명 쇼호스트 누구길래 "욕설 내뱉고 빨래시켜…새벽에 카톡도"
- "前 양평군수, 부인이 김정숙 여사와 선후배라 변경안 반영 가능"
- 이낙연~이재명 만찬 '우천순연'…진짜 이유는 뭘까
- 이재명 위기에도 '추동력' 잃었나…1심 선고 후인데 '장외집회' 시들?
- 내년에도 차질 없는 의료개혁...의정갈등 해소는 숙제 [尹정부 개혁 점검]
- 수능 이틀간 이의신청 140여건…사회탐구 57건·영어 42건
- 클리셰 뒤집고, 비주류 강조…서바이벌 예능들도 ‘생존 경쟁’ [D:방송 뷰]
- ‘이제영·서어진·이동은·김민선’ 정규투어 무관 한 풀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