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영주♥' 서출구, 결혼 앞두고 날벼락 "코인으로 1억 손실" (쩐생연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래퍼 서출구가 코인으로 거액의 손실을 봤다고 털어놨다.
지난 11일 방송된 E채널 '쩐생연분' 2회에서는 래퍼 서출구와 패션MD 이영주 커플이 출연했다.
그러나 이영주는 서출구에 대해 고민이 있음을 밝혔고, 서출구 또한 "제가 한 가지 짚이는 게 있다"고 고개를 숙였다.
그러자 서출구는 "(수익이 좋았다면) 결혼 자금에 큰 보탬이 됐을텐데, 8천에서 1억 사이의 손실을 본 것 같다"고 고백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창규 기자) 래퍼 서출구가 코인으로 거액의 손실을 봤다고 털어놨다.
지난 11일 방송된 E채널 '쩐생연분' 2회에서는 래퍼 서출구와 패션MD 이영주 커플이 출연했다.
이날 두 사람은 결혼을 앞두고 공거 2개월 차에 돌입한 일상을 공개했다. 서출구는 아침상을 차려주면서 훈훈함을 자아냈다.
그러나 이영주는 서출구에 대해 고민이 있음을 밝혔고, 서출구 또한 "제가 한 가지 짚이는 게 있다"고 고개를 숙였다. 서출구는 아침 식사를 마치자마자 컴퓨터 앞으로 향했는데, 모니터에는 다양한 그래프가 담겨 있었다.
서출구는 "미국 증시 차트도 봤고, 가상 화폐, 심지어는 국내 증시 차트도 본다"고 이야기했다.
이에 김구라는 "서출구 씨가 뇌섹남으로 유명하니까, 공부하면서 하면 성과가 나쁘지 않을 것 같다"며 수익에 대해 질문했다. 그러자 서출구는 "(수익이 좋았다면) 결혼 자금에 큰 보탬이 됐을텐데, 8천에서 1억 사이의 손실을 본 것 같다"고 고백했다.
이영주는 "안 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크다. 결혼하고 집도 구해야 하고, 큰 돈 들어갈 일이 많이 생길테니"라고 고민을 전했다.
김구라는 "단순하게 생각하면 3년에 3억인데, 저것만 안 날렸어도"라며 1/3이라는 금액이 날아간 것에 대해 안타까움을 표했다.
사진= '쩐생연분' 방송 캡처
이창규 기자 skywalkerlee@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지민이랑 헤어져달라" 말에…♥김준호, 돈봉투 던지고 백지수표 찢어 (돌싱포맨)
- 이장우♥조혜원, 야구장 데이트 눈길…민우혁♥이세미도 함께
- '7번방 예승이' 갈소원, 18세 근황 "전교 1등+금메달 리스트"
- 박수홍, 2년 동안 기다린 기쁜 소식 '환한 미소' (검은고양이 다홍)
- 블랙핑크 리사, 이번엔 '세계 부호 2위'와 열애설
- '200억 건물주' 유재석, '190만원' 비즈니스석에 벌벌 "차이 너무 많이 나" (핑계고)
- '겹경사 터진' 홍진호, 딸 아빠 됐다…일도 가정도 너무 잘풀리네 "무사히"
- '박수홍♥' 김다예, 6일만 고열로 응급실行 "제왕절개 후 장기 쏟아지는 느낌" (행복하다홍)[종합]
- '미코 眞' 김민경, 오늘(16일) 결혼…웨딩드레스 CEO의 인생 2막
- 전처 박연수 양육비 저격 속…송종국, 집없이 7000만원 캠핑카 라이프 (가보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