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K, LSB전에 ‘바이블’ 윤설 첫 투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디플러스 기아가 2군 서포터 '바이블' 윤설을 1군 무대에서 시험해본다.
디플 기아는 12일 오후 5시부터 리브 샌드박스와 2023 'LoL 챔피언스 코리아(LCK)' 서머 시즌 2라운드 경기를 치른다.
경기 시작 1시간30분을 앞두고 양 팀이 발표한 엔트리에 따르면, 디플 기아는 주전 서포터 '켈린' 김형규 대신 윤설을 시즌 처음으로 투입한다.
디플 기아 2군은 올새 'LoL 챌린저스 코리아(LCK CL)' 서머 시즌에서 전승을 거두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디플러스 기아가 2군 서포터 ‘바이블’ 윤설을 1군 무대에서 시험해본다.
디플 기아는 12일 오후 5시부터 리브 샌드박스와 2023 ‘LoL 챔피언스 코리아(LCK)’ 서머 시즌 2라운드 경기를 치른다. 경기 시작 1시간30분을 앞두고 양 팀이 발표한 엔트리에 따르면, 디플 기아는 주전 서포터 ‘켈린’ 김형규 대신 윤설을 시즌 처음으로 투입한다.
디플 기아가 올해 들어 베스트 5에 변화를 준 건 이번이 처음이다. 이들은 스프링 시즌부터 지금까지 줄곧 ‘칸나’ 김창동, ‘캐니언’ 김건부, ‘쇼메이커’ 허수, ‘데프트’ 김혁규, 김형규로 이어지는 라인업을 고수해왔다.
디플 기아의 고질적 약점으로 여겨졌던 운영 능력 보완을 노린 수로 풀이된다. 윤설은 디플 기아 2군에서 가장 많은 목소리를 내는 선수로 알려졌다. 디플 기아 2군은 올새 ‘LoL 챌린저스 코리아(LCK CL)’ 서머 시즌에서 전승을 거두고 있다.
리브 샌박도 ‘클리어’ 송현민 대신 ‘버돌’ 노태윤을 주전 탑라이너로 내보낸다. 이들은 지난 농심 레드포스전에서 이적생 송현민을 처음으로 투입한 바 있다. DRX 2군 출신인 송현민은 무난하게 데뷔전을 치렀지만 팀은 패배했다.
리브 샌박 역시 탑라이너 외에는 기존 주전 선수들로 엔트리를 꾸렸다. 이들은 5연패에서 탈출하기 위해 ‘윌러’ 김정현, ‘클로저’ 이주현, ‘테디’ 박진성, ‘카엘’ 김진홍을 내보낸다.
윤민섭 기자 flame@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Copyright © 국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당정 "일해서 번 돈보다 실업급여 많은 건 불공정
- “25년 군생활에 처음”…초복 ‘닭한마리’ 밥상에 놀란 간부
- “촬영이 벼슬?”… 오징어게임 2, ‘갑질 논란’ 또 시끌
- 같은 버스 탄 男, 전화번호 반복 요구… 법원 “스토킹”
- 수입차 긁었는데…차주 “놀라셨죠? 그냥 타도 돼요”
- “비만 오면 물난리”…‘25억’ 강남 개포자이 또 잠겼다
- “남의 오물닦던 6호선 청년, 아름다웠습니다” [아살세]
- 최진실 딸 최준희 “할머니가 내 돈 횡령… 신뢰 붕괴”
- 다시 ‘소트니코바 도핑’ 논란… 김연아, 金 되찾나
- 얼차려·방망이 폭행… 프로야구 SSG, 또 집단 가혹행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