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규영 "'셀러브리티' 글로벌 1위, 너무 놀라…감사한 마음 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박규영이 '셀러브리티'가 글로벌 1위 소감을 전했다.
12일 넷플릭스 TOP 10 웹사이트에 따르면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셀러브리티'는 공개 2주 만에 글로벌 TOP 10 TV(비영어) 부문 1위를 기록했다.
박규영은 소속사 사람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오늘 소식을 듣고 너무 놀랐다. 글로벌 1위라니, 너무 감사한 마음뿐이다. 많은 분들이 재미있게 시청해 주셔서 '셀러브리티'가 글로벌 1위를 할 수 있었던 거 같다"라고 마음을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오승현 기자) 배우 박규영이 ‘셀러브리티’가 글로벌 1위 소감을 전했다.
12일 넷플릭스 TOP 10 웹사이트에 따르면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셀러브리티’는 공개 2주 만에 글로벌 TOP 10 TV(비영어) 부문 1위를 기록했다.
'셀러브리티'는 한국을 비롯해 홍콩, 싱가포르, 인도네시아, 볼리비아, 페루,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대만, 태국, 베트남 총 10개 국가에서 1위를 기록한 데 이어 프랑스, 포르투갈, 브라질, 멕시코, 이집트, 터키 등 총 52개 국가에서 TOP 10에 올랐다.
‘셀러브리티’의 극을 이끈 주인공 서아리 역의 박규영에 대한 호평 또한 이어지고 있다. 박규영은 극 중에서 평범한 직장인에서 하루아침에 130만 팔로워의 유명 셀럽이 된 인플루언서 서아리 역을 맡아 주인공으로서 극을 이끌었다.
박규영은 초반 화려한 셀럽들 사이에서도 기죽지 않는 강단 있는 캐릭터를 매력적으로 그려내는 동시에 셀럽으로 변화하는 캐릭터의 감정 변주 또한 자연스럽고 매력적으로 그려내 극의 완성도를 높였다. 이어 셀럽 아리의 스타일링까지 주목받으며, 배우 박규영은 많은 호평을 받았다.
박규영은 소속사 사람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오늘 소식을 듣고 너무 놀랐다. 글로벌 1위라니, 너무 감사한 마음뿐이다. 많은 분들이 재미있게 시청해 주셔서 ‘셀러브리티’가 글로벌 1위를 할 수 있었던 거 같다”라고 마음을 전했다. 이어 그는 “’셀러브리티’를 시청해 주신 전 세계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며 진심을 담은 감사를 표했다.
한편, 박규영 주연의 '셀러브리티'는 유명해지기만 하면 돈이 되는 세계에 뛰어든 아리가 마주한 셀럽들의 화려하고도 치열한 민낯을 그린 시리즈로 넷플릭스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 넷플릭스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블랙핑크 리사, 이번엔 '세계 부호 2위'와 열애설
- 이장우♥조혜원, 야구장 데이트 눈길…민우혁♥이세미도 함께
- '7번방 예승이' 갈소원, 18세 근황 "전교 1등+금메달 리스트"
- 박수홍, 2년 동안 기다린 기쁜 소식 '환한 미소' (검은고양이 다홍)
- "지민이랑 헤어져달라" 말에…♥김준호, 돈봉투 던지고 백지수표 찢어 (돌싱포맨)
- '200억 건물주' 유재석, '190만원' 비즈니스석에 벌벌 "차이 너무 많이 나" (핑계고)
- '겹경사 터진' 홍진호, 딸 아빠 됐다…일도 가정도 너무 잘풀리네 "무사히"
- '박수홍♥' 김다예, 6일만 고열로 응급실行 "제왕절개 후 장기 쏟아지는 느낌" (행복하다홍)[종합]
- '미코 眞' 김민경, 오늘(16일) 결혼…웨딩드레스 CEO의 인생 2막
- 전처 박연수 양육비 저격 속…송종국, 집없이 7000만원 캠핑카 라이프 (가보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