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계일주2’ PD “기안84, 연예대상 유력? 영광스럽고 좋은 일이지만…” [인터뷰①]

권혜미 2023. 7. 12. 16:0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지우 PD.(사진=MBC 제공)
‘태계일주2’ 김지우 PD가 최근 누리꾼들 사이에서 언급되는 웹툰작가 기안84의 ‘연예대상 유력설’에 입장을 밝혔다.

12일 서울 상암동의 한 카페에서 MBC 예능 프로그램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2’(이하 ‘태계일주2’)의 김 PD와의 인터뷰가 진행됐다.

이날 김 PD는 “‘태계일주2’에서 남다른 활약을 보이는 기안84가 올해 연예대상을 받을 것 같다”는 질문에 직접 답했다.

김 PD는 “저도 시청자 분들이나 네티즌 분들이 많이 언급해주시는 걸로 알고 있다. 그런데 저희 입장에서는 조심스럽다”며 “너무 영광스럽고, 좋은 일이고, 감사한 일인데, 혹시라도 (대상을) 안 받을 수 있으니 언급을 아예 안하려 하고 있다”고 말했다.

(사진=MBC 제공)
이어 김 PD는 기안84에 대해 “저희가 카메라를 촬영 못할 땐 ‘기안TV’라는 이름으로 직접 카메라를 드리는데, 같이 편집하는 후배들이 ‘기안TV 없었으면 큰일 날 뻔했다’고 할 정도로 영상을 잘 찍으신다”고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그는 “기안84는 정말 방송에 진심이다. 기안84가 촬영한 화면을 보며 ‘이런 걸 담아내려 하셨구나’라고 느낀다. 대단하다고 느꼈다”고 덧붙였다.

한편 ‘태계일주2’는 태어난 김에 떠나는 기안84와 여행 크리에이터 빠니보틀, 유튜버 덱스가 삶과 죽음이 공존하는 미지의 나라 인도로 떠나는 여행기를 담은 예능이다.

권혜미 기자 emily00a@edaily.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