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대 뒤가 궁금한 당신을 위해”…구리문화재단, ‘백스테이지 투어’ 참가자 모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기도 구리문화재단(이사장 백경현)은 오는 8월 16일부터 8월 17일까지 구리아트홀을 중심으로 공연 속 무대, 조명, 음향에 대한 이해를 돕고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백스테이지 투어'를 총 4회 진행한다고 밝혔다.
재단 관계자는 "무대예술 현장에 대한 설명과 체험을 통해 직접적으로 소통하는 체험교실을 마련했으며, 참가하는 어린이들에게는 소정의 기념품도 증정할 예정"이라며, "이번 기회에 많은 아이들이 예술공연 분야에 더욱 친숙해질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라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경기도 구리문화재단(이사장 백경현)은 오는 8월 16일부터 8월 17일까지 구리아트홀을 중심으로 공연 속 무대, 조명, 음향에 대한 이해를 돕고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백스테이지 투어’를 총 4회 진행한다고 밝혔다.
‘백스테이지 투어’는 공연이 진행되는 모든 과정의 전반적인 이해를 돕기 위해 직접 체험하는 프로그램이다. 무대와 음향 그리고 조명을 담당하는 전문가들이 참가자들에게 코스별로 현장에서 직접 다양한 체험과 설명을 전할 예정이다.
참가 대상은 관내 교육청(경기도 구리남양주 교육지원청) 산하 초등학생이며, 참가비는 무료이다.
참가 신청은 오는 19일부터 8월 2일까지 진행되며, 구리문화재단 홈페이지(www.guriart.or.kr)에서 접수 받을 예정이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구리문화재단 홈페이지를 확인하거나 구리문화재단 문화사업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재단 관계자는 “무대예술 현장에 대한 설명과 체험을 통해 직접적으로 소통하는 체험교실을 마련했으며, 참가하는 어린이들에게는 소정의 기념품도 증정할 예정”이라며, “이번 기회에 많은 아이들이 예술공연 분야에 더욱 친숙해질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라고 전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