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봉련, JTBC '이 연애는 불가항력' 캐스팅…조보아 지원군 활약 [공식입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봉련이 JTBC 새 수목드라마 '이 연애는 불가항력'에 캐스팅됐다.
'이 연애는 불가항력'은 300여 년 전 철저히 봉인됐던 금서를 얻게 된 녹지과 공무원 이홍조(조보아 분)와 그 금서의 희생양이 된 변호사 장신유(로운)의 불가항력적 로맨스를 그린 작품으로, 극중 이봉련은 온주 시청 환경녹지과 과장 마은영 역을 맡아 다시 한번 새로운 연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배우 이봉련이 JTBC 새 수목드라마 '이 연애는 불가항력'에 캐스팅됐다.
'이 연애는 불가항력'은 300여 년 전 철저히 봉인됐던 금서를 얻게 된 녹지과 공무원 이홍조(조보아 분)와 그 금서의 희생양이 된 변호사 장신유(로운)의 불가항력적 로맨스를 그린 작품으로, 극중 이봉련은 온주 시청 환경녹지과 과장 마은영 역을 맡아 다시 한번 새로운 연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마은영은 온주 시청에서 일 잘하는 쎈 언니로 통하는 인물. 늘 자기계발에 열중이며, 동기들 중 가장 승진이 빠르기도 한 능력 있는 인물이다.
이봉련이 여자 주인공 이홍조의 든든한 지원군이 돼 주는 캐릭터로 어떤 활약을 펼칠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이봉련은 마은영 캐릭터를 믿고 보는 안정된 연기력은 물론 특유의 맛깔스러운 능청연기로 그려낸다고 해 극의 활력소 역할을 톡톡히 해낼 것으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올해 초 이봉련은 tvN 드라마 '일타스캔들'에서 남행선(전도연)의 절친이자 국가대표 반찬가게를 함께 운영하는 김영주 역으로 분해 평범하면서도 주변에 있을 것만 같은 인물을 완성해 안방극장을 사로잡았다.
이후 무대로 향한 행보를 보인 그녀는 차기 작으로 목소리 프로젝트 3탄-음악극 '백인당 태영'을 선택, 한국 최초 여성 변호사 이태영의 삶을 진정성 있게 그려내, 오랜만에 뮤지컬 무대에 올랐음에도 불구하고 뜨거운 호응을 얻으며 성공적으로 공연을 마쳤다.
이처럼 매 작품마다, 장르의 구분 없이 깊은 연기 내공과 남다른 캐릭터 소화력으로 보는 이들을 매료시킨 이봉련이 '이 연애는 불가항력'을 통해 다시 한번 안방극장으로 돌아와 존재감을 선보일 것을 예고,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 연애는 불가항력'은 오는 8월 23일 오후 10시 30분 첫 방송될 예정이다.
사진 = 에이엠엔터테인먼트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블랙핑크 리사, 이번엔 '세계 부호 2위'와 열애설
- 이장우♥조혜원, 야구장 데이트 눈길…민우혁♥이세미도 함께
- '7번방 예승이' 갈소원, 18세 근황 "전교 1등+금메달 리스트"
- 박수홍, 2년 동안 기다린 기쁜 소식 '환한 미소' (검은고양이 다홍)
- "지민이랑 헤어져달라" 말에…♥김준호, 돈봉투 던지고 백지수표 찢어 (돌싱포맨)
- '200억 건물주' 유재석, '190만원' 비즈니스석에 벌벌 "차이 너무 많이 나" (핑계고)
- '겹경사 터진' 홍진호, 딸 아빠 됐다…일도 가정도 너무 잘풀리네 "무사히"
- '박수홍♥' 김다예, 6일만 고열로 응급실行 "제왕절개 후 장기 쏟아지는 느낌" (행복하다홍)[종합]
- '미코 眞' 김민경, 오늘(16일) 결혼…웨딩드레스 CEO의 인생 2막
- 전처 박연수 양육비 저격 속…송종국, 집없이 7000만원 캠핑카 라이프 (가보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