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딩아빠' 문하린, '무직'인데 새벽 4시까지 게임…박미선 한숨 '푹' (고딩엄빠3)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고딩아빠' 문하린이 무직 상태임에도 가사+육아에 참여하지 않는 등 박미선의 혈압을 상승시킨다.
12일 방송되는 MBN 예능 프로그램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3'(이하 '고딩엄빠3') 26회에서는 18세, 17세에 부모가 돼 현재 4세인 첫째 아들과 갓 태어난 둘째 아들을 키우고 있는 김주연·문하린 부부가 동반 출연해 부부 갈등과 고민을 털어놓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장인영 기자) '고딩아빠' 문하린이 무직 상태임에도 가사+육아에 참여하지 않는 등 박미선의 혈압을 상승시킨다.
12일 방송되는 MBN 예능 프로그램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3'(이하 '고딩엄빠3') 26회에서는 18세, 17세에 부모가 돼 현재 4세인 첫째 아들과 갓 태어난 둘째 아들을 키우고 있는 김주연·문하린 부부가 동반 출연해 부부 갈등과 고민을 털어놓는다.
이날 스튜디오에 등장한 문하린은 "'고딩엄빠'를 통해 내 일상을 객관적으로 보고 싶어서 출연을 결심했다"고 밝힌 뒤, 네 식구가 함께 사는 일상을 공개한다.
그런데 문하린은 신생아 아들을 밤샘 수유하는 아내와 달리, '무직' 상태임에도 새벽 4시까지 게임에 몰두해 스튜디오 출연진들의 한숨을 유발한다.
또한 문하린은 늦잠을 자는 것은 물론, "둘째 아들 좀 보살펴 달라"는 아내 김주연의 요청에도 아이를 옆에 끼고 앉은 채 게임을 해 박미선의 혈압을 상승시킨다. 결국 박미선은 "아이를 두고 게임만 하는 이유가 뭐냐"고 묻고, 문하린은 "게임 속 캐릭터가 죽을까 봐 그랬다"고 답한다.
이에 박미선은 "그러다 본인이 죽을 수가 있다. 와이프한테 맞아서"라고 엄중 경고해 스튜디오를 얼어붙게 만든다.
육아와 가사를 소홀히 하는 문제 외에, 부부의 또 다른 갈등 요인은 바로 문하린의 잘못된 경제 관념이었다. 문하린은 종종 게임을 하다가 휴대폰 소액 결제를 해왔으며 급기야 연체 통보까지 받아서 아내의 화를 돋운다.
이 상황을 지켜보던 인교진 역시 "육아도 안 해, 경제활동도 안 해, 어쩌자는 건지"라며 답답해한다.
제작진은 "아동수당과 부모 급여 등 정부 지원금만으로 빠듯하게 살아가고 있는 김주연 문하린 부부가 육아, 가사, 경제 문제 등으로 심각한 갈등을 빚고 있는 상황이라 전문가와의 상담을 진행했다. 문하린의 무기력한 생활 태도의 원인이 무엇인지, 숨겨진 사연이 있는 것인지, 두 사람의 이야기에 애정 어린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고딩엄빠3'는 매주 수요일 오후 10시 20분에 방송된다.
사진=MBN
장인영 기자 inzero62@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지수, 갑작스러운 사망 비보…"잊지 않겠다" 애도 물결
- 이장우♥조혜원, 야구장 데이트 눈길…민우혁♥이세미도 함께
- '7번방 예승이' 갈소원, 18세 근황 "전교 1등+금메달 리스트"
- 박수홍, 2년 동안 기다린 기쁜 소식 '환한 미소' (검은고양이 다홍)
- "지민이랑 헤어져달라" 말에…♥김준호, 돈봉투 던지고 백지수표 찢어 (돌싱포맨)
- "뉴진스는 죽지 않아" 외친 민희진, 이번엔 "웃으면 복이 와요" [엑's 이슈]
- '女 BJ에게 8억 뜯긴' 김준수, 억울함 풀리나? 방송국 취재 시작→'알라딘' 불똥 [엑's 이슈]
- 율희, 새출발하더니 '이혼' 최민환 업소 폭로 삭제→25억 시세차익 '시끌' [엑's 이슈]
- 김광수, 자랑하려다 과거 '끌올'…"김승우, 이혼 후 이미연 내게 추천" [엑's 이슈]
- 김나정, "마약 자수" 빛삭 진짜였네…경찰, 불구속 입건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