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팬클럽, 광명시 내 어르신 위해 삼계탕 봉사 진행…선한 영향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임영웅 팬클럽이 삼계탕 봉사를 실천했다.
임영웅 팬클럽 영웅시대 밴드 '웅기종기'응 지난 11일 초복을 맞이해 광명 하안복지관에서 삼계탕 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팬클럽 측은 "나도 임영웅 좋아해"라며 '엄지척'한 어르신들 덕분에 '영웅시대'인 게 자랑스러웠다고 회상했다.
한편, 팬밴드 '웅기종기'는 지난 6월 12일 광명시립 하안노인종합복지관(관장 김정은)에 570만 원을 후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임영웅 팬클럽이 삼계탕 봉사를 실천했다.
임영웅 팬클럽 영웅시대 밴드 '웅기종기'응 지난 11일 초복을 맞이해 광명 하안복지관에서 삼계탕 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관내 어르신 1,004명에게 더운 여름 잘 보내시라고 삼계탕을 끓여드리는 행사에 참여한 것. 그들은 평소보다 4배 많은 식사를 준비하고 배식하느라 등에서는 땀이 줄줄 흐르고 마스크도 다 젖었다. 하지만 모두가 즐거운 마음으로 봉사에 임했으며, 어르신들에게 건강하게 여름을 맞이하시라 덕담도 전했다.
팬클럽 측은 "나도 임영웅 좋아해"라며 '엄지척'한 어르신들 덕분에 '영웅시대'인 게 자랑스러웠다고 회상했다.
한편, 팬밴드 '웅기종기'는 지난 6월 12일 광명시립 하안노인종합복지관(관장 김정은)에 570만 원을 후원했다. 그들은 매월 50만 원의 후원금을 하안노인종합복지관에 후원하고 있으며, 월 2회 복지관 경로식당 자원봉사와 김장김치 나눔 봉사를 하고 있다.
사진 = 임영웅 팬클럽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지수, 갑작스러운 사망 비보…"잊지 않겠다" 애도 물결
- 이장우♥조혜원, 야구장 데이트 눈길…민우혁♥이세미도 함께
- '7번방 예승이' 갈소원, 18세 근황 "전교 1등+금메달 리스트"
- 박수홍, 2년 동안 기다린 기쁜 소식 '환한 미소' (검은고양이 다홍)
- "지민이랑 헤어져달라" 말에…♥김준호, 돈봉투 던지고 백지수표 찢어 (돌싱포맨)
- '200억 건물주' 유재석, '190만원' 비즈니스석에 벌벌 "차이 너무 많이 나" (핑계고)
- '겹경사 터진' 홍진호, 딸 아빠 됐다…일도 가정도 너무 잘풀리네 "무사히"
- '박수홍♥' 김다예, 6일만 고열로 응급실行 "제왕절개 후 장기 쏟아지는 느낌" (행복하다홍)[종합]
- '미코 眞' 김민경, 오늘(16일) 결혼…웨딩드레스 CEO의 인생 2막
- 전처 박연수 양육비 저격 속…송종국, 집없이 7000만원 캠핑카 라이프 (가보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