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형묵, 김소혜와 부녀 케미…천재 복서 만든 가혹한 아빠 (순정복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순정복서' 김형묵이 김소혜의 가혹한 아빠로 변신한다.
'순정복서' 제작진은 "첫 촬영부터 '이철용' 그 자체의 모습이었던 김형묵은 철저한 작품 분석은 물론 캐릭터에 대한 높은 이해력으로 극에 숨을 불어넣고 있다. 열과 성을 쏟아내는 열연과 함께 신스틸러 활약을 펼칠 예정이니 기대하셔도 좋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순정복서’ 김형묵이 김소혜의 가혹한 아빠로 변신한다.
KBS 2TV 새 월화드라마 ‘순정복서’는 교보문고 스토리공모전 제2회 수상작인 추종남 작가의 소설 ‘순정복서’를 원작으로 한 드라마로 사라진 천재 복서 이권숙과 냉혈한 에이전트 김태영의 인생을 건 승부조작 탈출기다.
김형묵은 극 중 전 WBA 라이트헤비급 동양 챔피언이자 천재 복서 이권숙의 아버지 이철용 역을 맡았다.
이철용(김형묵 분)은 자신이 이루지 못한 세계 챔피언의 꿈을 딸이 대신 이뤄주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좋은 아빠 대신 가혹한 스승이 된다. 혹독한 훈련과 함께 딸을 천재 복서로 성장시켰지만, 세계 타이틀 매치를 앞두고 돌연 사라지면서 꿈과 희망을 잃게 된다.
12일 공개된 스틸에는 깊은 근심과 걱정 어린 표정의 전 WBA 라이트헤비급 동양챔피언 김형묵의 모습이 담겨 있다. 스틸을 통해 알 수 있듯 김형묵은 사라진 딸 이권숙(김소혜)에 대한 그리움과 뒤늦은 후회로 점철된 이철용의 절절한 부성애를 눈빛으로 표현, 김소혜와 어떤 부녀 케미를 선보일지 기대감이 높아진다.
그런가 하면 설렁탕집 사장님으로 변신한 김형묵은 날 선 눈빛으로 허공에 라이트 훅을 날리고 있어 눈길을 끈다. 은퇴 후에도 여전히 복싱 사랑을 드러내고 있는 그가 링을 떠나게 된 사연은 무엇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순정복서’ 제작진은 “첫 촬영부터 ‘이철용’ 그 자체의 모습이었던 김형묵은 철저한 작품 분석은 물론 캐릭터에 대한 높은 이해력으로 극에 숨을 불어넣고 있다. 열과 성을 쏟아내는 열연과 함께 신스틸러 활약을 펼칠 예정이니 기대하셔도 좋다”고 전했다.
한편, ‘순정복서’는 오는 8월 21일 오후 9시 45분 첫 방송된다.
사진=KBS 2TV '순정복서'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코빅' 이지수, 갑작스러운 사망 비보…"잊지 않겠다" 애도 물결 [종합]
- 이장우♥조혜원, 야구장 데이트 눈길…민우혁♥이세미도 함께
- '7번방 예승이' 갈소원, 18세 근황 "전교 1등+금메달 리스트"
- 박수홍, 2년 동안 기다린 기쁜 소식 '환한 미소' (검은고양이 다홍)
- "지민이랑 헤어져달라" 말에…♥김준호, 돈봉투 던지고 백지수표 찢어 (돌싱포맨)
- "내가 살아가는 의미" '4혼' 박영규, 54세 나이차 딸 최초 공개 (살림남)
- '200억 건물주' 유재석, '190만원' 비즈니스석에 벌벌 "차이 너무 많이 나" (핑계고)
- '박수홍♥' 김다예, 6일만 고열로 응급실行 "제왕절개 후 장기 쏟아지는 느낌" (행복하다홍)[종합]
- '미코 眞' 김민경, 오늘(16일) 결혼…웨딩드레스 CEO의 인생 2막
- 전처 박연수 양육비 저격 속…송종국, 집없이 7000만원 캠핑카 라이프 (가보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