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 이름은 스카이" 배현성 정체, 드디어 풀린다 (기적의 형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기적의 형제' 정우가 배현성의 정체에 관한 진실에 한발짝 더 다가간다.
JTBC '기적의 형제' 육동주(정우 분)는 우연히 손에 넣고 출간하게 된 소설 '신이 죽었다'에 숨겨진 비밀을 추적하다, 27년 전 소평 호수에서 발생한 노숙자 살인 사건에 다다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윤현지 기자) '기적의 형제' 정우가 배현성의 정체에 관한 진실에 한발짝 더 다가간다.
JTBC '기적의 형제' 육동주(정우 분)는 우연히 손에 넣고 출간하게 된 소설 '신이 죽었다'에 숨겨진 비밀을 추적하다, 27년 전 소평 호수에서 발생한 노숙자 살인 사건에 다다랐다.
그리고 그를 충격에 빠트린 사진 하나를 발견했다. 1995년, 즉 27년 전, 해외 학교와 자매 결연을 맺는 사진 속에서 '기적'의 소년(배현성)이 있었던 것. 동일 인물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만큼, 자신과 한 집에 살고 있는 소년과 똑같은 모습에 동주는 경악을 금치 못했다.
오늘(12일) 방송되는 5회에서는 동주는 더 충격적인 과거사를 접한다. 사전 공개된 예고 영상을 보면 소년과 똑 닮은 1995년 사진 속 인물, 그 이름 '이강산'에 대해 조사를 시작한 동주가 더 놀라운 사실을 알아낸다.
강산을 아는 듯한 누군가의 제보에 따르면, 강산이 아니라 그의 형을 찾는 사람이 있었는데, "이강산 형 이름은 스카이"라는 것. 무언가 연상되는 듯, 연이어 믿지 못할 과거를 접한 동주의 의미심장한 얼굴이 궁금증을 자극한다.
그 사이, 유명 영화감독 신경철(송재룡) 살인 사건의 담당 형사 박현수(박유림)와 파트너 이병만(안내상) 역시, 은폐된 진실 찾기에 박차를 가할 전망이다. 현수는 소설 '신이 죽었다'와 실제 벌어지고 있는 연쇄 살인 사건의 연결고리를 찾기 위해 고군분투한다.
병만 역시 27년 전 노숙자 살인 사건을 함께 담당했던 선배 형사이자 현재 국회의원이 된 변종일(최광일)을 다시 찾아가, '이하늘'에 대해 아는 것이 없는지 캐묻는다. 병만은 당시 소평 호수 사건에 대해 제보할 것이 있다고 찾아온 이하늘을 종일에게 넘긴 바 있다.
제작진은 "오늘(12일) 방송되는 5회에서는 소년이 가지고 있는 원고 '신이 죽었다'와 27년 전 소평호수 노숙자 살인 사건의 연결 고리가 드러나면서, 기억을 잃은 기적의 소년이 누구인지 밝혀진다. 그 과정에서 27년 전 사건과 관련된 이들의 과거사도 하나 둘씩 밝혀질 예정"이라고 예고했다.
이어 "밝혀진 과거사들은 현재 벌어지고 있는 연쇄 살인 사건의 실마리를 풀 수 있는 중요한 단서가 된다. 파고들면 파고들수록 더욱 놀라운 진실이 꼬리를 문다"고 덧붙여 기대감에 불을 지폈다.
'기적의 형제' 5회는 12일 오후 10시 30분 JTBC에서 방송된다.
사진=JTBC
윤현지 기자 yhj@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코빅' 이지수, 갑작스러운 사망 비보…"잊지 않겠다" 애도 물결 [종합]
- 이장우♥조혜원, 야구장 데이트 눈길…민우혁♥이세미도 함께
- '7번방 예승이' 갈소원, 18세 근황 "전교 1등+금메달 리스트"
- 박수홍, 2년 동안 기다린 기쁜 소식 '환한 미소' (검은고양이 다홍)
- "지민이랑 헤어져달라" 말에…♥김준호, 돈봉투 던지고 백지수표 찢어 (돌싱포맨)
- "내가 살아가는 의미" '4혼' 박영규, 54세 나이차 딸 최초 공개 (살림남)
- '200억 건물주' 유재석, '190만원' 비즈니스석에 벌벌 "차이 너무 많이 나" (핑계고)
- '박수홍♥' 김다예, 6일만 고열로 응급실行 "제왕절개 후 장기 쏟아지는 느낌" (행복하다홍)[종합]
- '미코 眞' 김민경, 오늘(16일) 결혼…웨딩드레스 CEO의 인생 2막
- 전처 박연수 양육비 저격 속…송종국, 집없이 7000만원 캠핑카 라이프 (가보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