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은행, 채용연계형 인턴십 채용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BNK부산은행은 '2023년 채용연계형 인턴십 채용'을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인턴채용 직군은 ▲일반 ▲디지털금융-IT직군 ▲투자금융·자금운용 등이며 ▲서류전형 ▲필기전형·인성검사 ▲종합면접 등을 거쳐 최종 인원을 선발한다.
해당 인턴십 과정은 한국금융연수원 및 삼성멀티캠퍼스가 주관하는 '부산은행 직무역량강화 연수과정'과 현업부서에 투입되는 현장교육 훈련(OJT)으로 구성해 진행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BNK부산은행은 '2023년 채용연계형 인턴십 채용'을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인턴채용 직군은 ▲일반 ▲디지털금융-IT직군 ▲투자금융·자금운용 등이며 ▲서류전형 ▲필기전형·인성검사 ▲종합면접 등을 거쳐 최종 인원을 선발한다. 선발 인원은 총 5주간 인턴십 과정에 참여한다.
해당 인턴십 과정은 한국금융연수원 및 삼성멀티캠퍼스가 주관하는 '부산은행 직무역량강화 연수과정'과 현업부서에 투입되는 현장교육 훈련(OJT)으로 구성해 진행된다.
인턴십 과정 후 종합평가 및 면접을 거쳐 성적우수자는 최종적으로 정규직 5·6급 행원으로 전환해 부산은행 하반기 5·6급 신입행원 정기 공채를 대체할 계획이다.
이번 채용 특징은 각 직군의 특성에 맞게 평가방식을 구분했다는 점이다. 또한 학력·연령·전공·성별 제한이 없으며, 변호사, 세무사, 공인회계사(KICPA), 미국회계사(AICPA), 보험계리사, 감정평가사 등의 전문자격증 보유자를 우대한다.
일반직군 채용인원은 정규직 전환 이후 영업점 이외에도 ESG(기후리스크 관리 등), 내부통제, 자금세탁 등의 업무를 담당하는 부서에서 근무하게 된다.
서류접수는 오는 23일 오후 5시까지이며, 채용전용 홈페이지에서 접수 가능하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미친개라고 생각해" 카페 女주인 끌어안고 만져댄 건물주 70대男
- '양평고속도로'에 文정부 인사들 땅…반격하는 국민의힘
- 갑질 유명 쇼호스트 누구길래 "욕설 내뱉고 빨래시켜…새벽에 카톡도"
- LG전자, '스마트 라이프 솔루션 기업' 도약…"2030년 매출 100兆"
- 이낙연~이재명 만찬 '우천순연'…진짜 이유는 뭘까
- 여야의정 협의체 2차 회의 열었지만, 여전히 '평행선'
- 한동훈 "이재명 위증교사 재판, 통상적인 결과 나올 것"
- 거주자외화예금 51억 달러↓…원·달러 환율 상승 탓
- 극장가에 부는 팬덤 열풍, 이번엔 뮤지컬 스타다 [D:영화 뷰]
- ‘골반 통증’ 김도영, 천만다행 “호주전 출전 괜찮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