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 리사, 이번엔 '세계 부호 2위'와 열애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블랙핑크 리사가 열애설에 휩싸였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블랙핑크 리사와 포브스 선정 세계 부호 2위이자 LVMH 수장 베르나르 아르노의 아들 프레데릭 아르노의 열애설이 확산 중이다.
리사와 프레데릭 아르노가 프랑스 파리의 한 레스토랑에서 시간을 보내고 있는 모습이 두 차례 포착됐다는 이유다.
한편, 리사는 현재 프랑스에 머물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그룹 블랙핑크 리사가 열애설에 휩싸였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블랙핑크 리사와 포브스 선정 세계 부호 2위이자 LVMH 수장 베르나르 아르노의 아들 프레데릭 아르노의 열애설이 확산 중이다.
리사와 프레데릭 아르노가 프랑스 파리의 한 레스토랑에서 시간을 보내고 있는 모습이 두 차례 포착됐다는 이유다. 이에 일부 누리꾼들은 두 사람이 열애중이라는 의혹을 제기했다.
한편, 리사는 현재 프랑스에 머물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리사는 이날 오전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와의 재계약이 불투명하다는 보도가 나왔다. 이에 소속사는 이날 엑스포츠뉴스에 "재계약은 논의 중"이라는 입장을 밝혔다.
사진=엑스포츠뉴스DB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코빅' 이지수, 갑작스러운 사망 비보…"잊지 않겠다" 애도 물결 [종합]
- 이장우♥조혜원, 야구장 데이트 눈길…민우혁♥이세미도 함께
- '7번방 예승이' 갈소원, 18세 근황 "전교 1등+금메달 리스트"
- 박수홍, 2년 동안 기다린 기쁜 소식 '환한 미소' (검은고양이 다홍)
- "지민이랑 헤어져달라" 말에…♥김준호, 돈봉투 던지고 백지수표 찢어 (돌싱포맨)
- '200억 건물주' 유재석, '190만원' 비즈니스석에 벌벌 "차이 너무 많이 나" (핑계고)
- '겹경사 터진' 홍진호, 딸 아빠 됐다…일도 가정도 너무 잘풀리네 "무사히"
- '박수홍♥' 김다예, 6일만 고열로 응급실行 "제왕절개 후 장기 쏟아지는 느낌" (행복하다홍)[종합]
- '미코 眞' 김민경, 오늘(16일) 결혼…웨딩드레스 CEO의 인생 2막
- 전처 박연수 양육비 저격 속…송종국, 집없이 7000만원 캠핑카 라이프 (가보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