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관광재단, 호수문화관광권 체험프로그램 운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강원관광재단(대표 강옥희)은 오는 9월까지 도내 호수문화관광권(춘천·홍천·화천·양구·인제) 일원에서 수상레저 체험프로그램인 '카누타고 캠핑가자'를 운영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은 '호수에서 즐기는 낭만 힐링여행'이라는 주제로 킹카누, 패들보트 등 다양한 수상레저를 체험할 수 있다.
이태우 재단 관광콘텐츠 팀장은 "올여름 휴가는 가족과 함께 강원의 아름다운 호수에서 다양한 수상레저 체험과 캠핑으로 계획하는 것을 추천드린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강원관광재단(대표 강옥희)은 오는 9월까지 도내 호수문화관광권(춘천·홍천·화천·양구·인제) 일원에서 수상레저 체험프로그램인 ‘카누타고 캠핑가자’를 운영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은 ‘호수에서 즐기는 낭만 힐링여행’이라는 주제로 킹카누, 패들보트 등 다양한 수상레저를 체험할 수 있다.
아울러 지역 캠핑장에서 ‘캠핑 체험과 바비큐 요리’에 대한 강의와 전통시장 쇼핑, 관광지 방문 등의 부대 프로그램도 운영된다.
참가 신청 및 일정은 재단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태우 재단 관광콘텐츠 팀장은 “올여름 휴가는 가족과 함께 강원의 아름다운 호수에서 다양한 수상레저 체험과 캠핑으로 계획하는 것을 추천드린다”고 말했다.
Copyright © 쿠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은행 뺑뺑이’ 지쳐 “카드 발급, 그냥 할게요” [별따기 된 허그대출②]
- 조용히 움직이는 비명계, 이재명 재판 예의주시하며 기회모색
- 전공의·의대생 등에 업은 의협 비대위…‘의대 증원 백지화’ 강공
- 서울시 추진 ‘외국인 마을버스 기사님’…의사소통‧이탈 우려도
- ‘이재명 유죄’에 한숨 돌린 국민의힘…“정신 차리고 쇄신할 때”
- “환율 우대 어떻게 돼요?” AI 은행원에 환전 해보니
- “수능 끝났으니 예뻐지자” 수험생 유혹하는 성형광고 성행
- 펀드투자도 미국으로 ‘헤쳐모여’…‘트럼프 2기’ 수혜주 주목
- 관광객 풍년에도 호텔업계 울상…힘 못쓰는 신라·롯데
- ‘흑백요리사’ 열풍 어디까지…가열되는 유통가 ‘미식 전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