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룩, 테일러 스위프트 싱가포르 공연 패키지 6시간 만에 완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클룩은 단독으로 출시한 테일러 스위프트의 '더 에라스 투어(The Eras Tour)' 싱가포르 공연 익스피리언스 패키지를 6시간 만에 완판했다고 12일 밝혔다.
클룩은 지난달 테일러 스위프트 싱가포르 공연 공식 파트너로 선정돼 공연 티켓과 숙소를 결합한 번들형 상품 '익스피리언스 패키지'를 출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클룩은 단독으로 출시한 테일러 스위프트의 ‘더 에라스 투어(The Eras Tour)’ 싱가포르 공연 익스피리언스 패키지를 6시간 만에 완판했다고 12일 밝혔다.
클룩은 지난달 테일러 스위프트 싱가포르 공연 공식 파트너로 선정돼 공연 티켓과 숙소를 결합한 번들형 상품 ‘익스피리언스 패키지’를 출시했다. 공연 티켓 2매와 싱가포르 4∙5성급 호텔로 구성된 해당 상품은 지난 7일 판매 오픈 6시간 만에 모두 매진됐다.
클룩 익스피리언스 패키지는 VIP패키지를 포함한 티켓 12종과 40개 이상의 4∙5성급 호텔 옵션을 제공한다. 가장 빠른 판매를 기록한 상품은 ▲인터컨티넨탈 호텔& CAT1티켓 ▲그랜드 콥튼 워터프론트 호텔& CAT2티켓 ▲크라운 플라자 창이 에어포트 호텔& CAT1티켓이었다.
이번 싱가포르 공연은 월드투어 일정 중 동남아 지역에서 이뤄지는 유일한 공연이다. 여러 국가의 팬들이 공연 관람을 위해 싱가포르를 방문할 것으로 예상되며, 2024년 3월2일을 시작으로 총 6일간 개최된다.
실제 클룩 익스피리언스 패키지를 가장 많이 예약한 국가는 ▲필리핀 ▲싱가포르 ▲인도네시아 ▲중국 ▲말레이시아 순이었다.
에릭 녹 파 클룩 공동창업자 겸 최고운영책임자(COO)는 “익스피리언스 패키지 상품의 뜨거운 인기를 통해 클룩이 다양한 여행지를 뮤직 투어리즘으로 활용할 수 있는 잠재력을 다시 한번 확인했다”며 “클룩은 글로벌 회원 풀과 다양한 상품, 테크 역량을 바탕으로 공연 번들 상품을 기획해 고객에게 새로운 여행 경험을 제공할 수 있었다”고 말했다.
사라 완 클룩 싱가포르 지사장은 “세계적인 팝스타의 월드투어인 만큼 전 세계 60만 명 이상의 팬들이 몰렸다”며 “내년 3월 공연 관람을 위해 싱가포르를 방문하는 고객들의 특별한 여행 경험을 위한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미친개라고 생각해" 카페 女주인 끌어안고 만져댄 건물주 70대男
- 조국, 딸 소 취하하고 아들 학위 반납…총선 출마 사전작업?
- 유치원서 25세男 칼부림에 6명 사망…발칵 뒤집힌 中
- '탈옥 실패' 김봉현 측 "조폭 꾐에 넘어간 것…사기 행각에 놀아나"
- "정명석 측이 무죄 주장해달라고…" JMS 조력자 폭로
- 여야의정 협의체 2차 회의 열었지만, 여전히 '평행선'
- 한동훈 "이재명 위증교사 재판, 통상적인 결과 나올 것"
- 거주자외화예금 51억 달러↓…원·달러 환율 상승 탓
- 극장가에 부는 팬덤 열풍, 이번엔 뮤지컬 스타다 [D:영화 뷰]
- ‘외인에 엇갈린 희비’ KB손해보험, 한국전력 상대 2연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