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경아 "여행 가면 ♥남편이랑 따로 다닌다" (라디오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모델 송경아가 여행에서의 남편과의 일화를 전했다.
박명수가 "송경아 씨는 여행을 가면 어떤 스타일이냐"라고 묻자, 송경아는 "여행에 가면 오히려 잠을 자고 쉬는 타입"이라고 대답했다.
송경아는 "남편이 오히려 사연 속 여자분 같은 스타일이다. 스포츠, 레포츠 등 활동을 즐기는 편이다"며 "남편과 반대로 나는 피곤해한다"라고 여행 일화를 밝혔다.
송경아는 "성향 차이로 여행 갈 때 남편과 따로 다닌다"라며 의외의 대답을 전해 두 MC를 웃게 하기도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신현지 기자) 모델 송경아가 여행에서의 남편과의 일화를 전했다.
12일 방송된 KBS CoolFM '박명수의 라디오쇼'(이하 '라디오쇼')에는 게스트로 빽가와 송경아가 출연했다.
방송에서 '여행 가면 안 맞아도 너무 안 맞는 우리'라는 사연이 나왔다. 여행에 가면 모든 것을 즐기느라 바쁜 여자, 그리고 푹 쉬면서 휴양을 즐기고 싶은 남자의 여행 스타일 충돌 내용이었다.
박명수가 "송경아 씨는 여행을 가면 어떤 스타일이냐"라고 묻자, 송경아는 "여행에 가면 오히려 잠을 자고 쉬는 타입"이라고 대답했다.
송경아는 "남편이 오히려 사연 속 여자분 같은 스타일이다. 스포츠, 레포츠 등 활동을 즐기는 편이다"며 "남편과 반대로 나는 피곤해한다"라고 여행 일화를 밝혔다. 사연 속 남자 입장에 공감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송경아는 "성향 차이로 여행 갈 때 남편과 따로 다닌다"라며 의외의 대답을 전해 두 MC를 웃게 하기도 했다.
사진 = 박명수의 라디오쇼
신현지 기자 hyunji11028@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수홍, 2년 동안 기다린 기쁜 소식 '환한 미소' (검은고양이 다홍)
- 이장우♥조혜원, 야구장 데이트 눈길…민우혁♥이세미도 함께
- '7번방 예승이' 갈소원, 18세 근황 "전교 1등+금메달 리스트"
- 추자현, ♥우효광 불륜설 고백 "경솔한 행동, 실망 끼쳐"
- '마이큐♥' 김나영 "한국 생활에 염증 느껴 베를린 생활"
- '200억 건물주' 유재석, '190만원' 비즈니스석에 벌벌 "차이 너무 많이 나" (핑계고)
- '겹경사 터진' 홍진호, 딸 아빠 됐다…일도 가정도 너무 잘풀리네 "무사히"
- '박수홍♥' 김다예, 6일만 고열로 응급실行 "제왕절개 후 장기 쏟아지는 느낌" (행복하다홍)[종합]
- '미코 眞' 김민경, 오늘(16일) 결혼…웨딩드레스 CEO의 인생 2막
- 전처 박연수 양육비 저격 속…송종국, 집없이 7000만원 캠핑카 라이프 (가보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