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믹스 설윤 "한 달 동안 택배 안 가져가는 멤버 있다" 폭로 (주간아이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주간아이돌'에서 엔믹스(NMIXX)가 폭로전을 펼친다.
12일 방송되는 MBC M, MBC에브리원 '주간아이돌'은 엔믹스를 게스트로 초대한다.
설윤은 "멤버가 많다 보니 택배가 많이 온다"며 "한 달 동안 택배를 가져가지 않는 멤버가 있다"고 일화를 밝혔다.
엔믹스의 이야기가 담긴 '주간아이돌'은 오는 12일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신현지 기자) '주간아이돌'에서 엔믹스(NMIXX)가 폭로전을 펼친다.
12일 방송되는 MBC M, MBC에브리원 '주간아이돌'은 엔믹스를 게스트로 초대한다.
엔믹스는 세 번째 싱글 'A Midsummer NMIXX's Dream'의 타이틀곡 'Party O'Clock'로 데뷔 후 첫 여름 컴백을 했다.
4세대 최강 보컬 그룹으로 알려진 엔믹스는 톡톡 튀는 매력과 재치 있는 입담으로 '주간아이돌'에서 맹활약을 펼칠 전망이다.
특히 숙소 정리와 관련된 폭로가 많았다고. 설윤은 "멤버가 많다 보니 택배가 많이 온다"며 "한 달 동안 택배를 가져가지 않는 멤버가 있다"고 일화를 밝혔다.
설윤은 폭로와 동시에 지우를 슬며시 바라봤다. 지우는 "제가 택배를 많이 시키지만, 바로바로 가져간다"고 변명했지만, 멤버들은 전혀 동의하지 않는다는 의견을 꺼내 궁금증을 자아낸다.
또 다른 폭로도 이어진다. 릴리는 "되게 오랫동안 걸려있는 빨랫감이 있는데, 가져가질 않아 빨래를 널 곳이 없다"며 한탄했다.
그에 응해 베이가 "제가 잘 가져가지 않는다. 빨래 가져가는 걸 깜빡한다"고 솔직하게 자진 신고를 하는 모습을 보여줘 멤버들의 웃음을 유발한다.
엔믹스의 이야기가 담긴 '주간아이돌'은 오는 12일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MBC플러스
신현지 기자 hyunji11028@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수홍, 2년 동안 기다린 기쁜 소식 '환한 미소' (검은고양이 다홍)
- 이장우♥조혜원, 야구장 데이트 눈길…민우혁♥이세미도 함께
- '7번방 예승이' 갈소원, 18세 근황 "전교 1등+금메달 리스트"
- 추자현, ♥우효광 불륜설 고백 "경솔한 행동, 실망 끼쳐"
- '마이큐♥' 김나영 "한국 생활에 염증 느껴 베를린 생활"
- '200억 건물주' 유재석, '190만원' 비즈니스석에 벌벌 "차이 너무 많이 나" (핑계고)
- '겹경사 터진' 홍진호, 딸 아빠 됐다…일도 가정도 너무 잘풀리네 "무사히"
- '박수홍♥' 김다예, 6일만 고열로 응급실行 "제왕절개 후 장기 쏟아지는 느낌" (행복하다홍)[종합]
- '미코 眞' 김민경, 오늘(16일) 결혼…웨딩드레스 CEO의 인생 2막
- 전처 박연수 양육비 저격 속…송종국, 집없이 7000만원 캠핑카 라이프 (가보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