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제∙지수∙차은우보다 더 예쁘고 멋있다는 가족은 누구?

2023. 7. 12. 10:5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연예인 왜 안하냐’는 소리를 기본값으로 달고 다녔다는 그들.
「 로제 & 로제언니 앨리스 」
@baebaealice
뉴질랜드에서 태어나고 호주에서 자란 로제와 로제 언니, 앨리스. 언니는 호주국립대학교 법학과를 졸업해 현재 변호사로 활동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아버지를 비롯해 언니까지 변호사가 된 것. 로제보다 4살 많은 언니는 미모에 공부까지 잘해서 당시 호주 한인들 사이 로제보다 더 유명했다고. ‘응답하라 1988’에 나온 민도희, 블랙핑크 멤버 지수를 닮은 모습으로 로제와는 또 다른 분위기를 지녔다. 사이가 돈독해보여 보기 좋은 자매.
「 지수 & 지수언니 김지윤 」
@jiyyoon_s2
‘군포 한효주’로 불리었다는 지수언니 김지윤은 승무원이었던 것으로 알려졌다. 현재는 아들 둘을 키우며 프리랜스 모델 겸 디지털 크리에이터로 활동 중이라고. 두 아이의 엄마라고는 믿을 수 없는 외모로 지수와는 또 다른 청순한 분위기를 지녔다. 최근 선보인 프로필 사진에서 지수와 더더욱 닮은 모습을 마주할 수 있다.
「 혜리 & 혜리 동생 이혜림 」
@lh_m_2
@lh_m_2
@혜리유튜브
혜리와 닮은 듯 또 다른 이미지의 소유자, 이헤림은 쇼핑몰 운영 및 디지털 크리에이터로서 활동하고 있다. 혜리가 귀염상이라면 동생인 이혜림은 시크 도도한 이미지가 돋보이는 비주얼. 혜리도 비율이 좋지만 이혜림은 키가 더 크고 비율이 좋아 ‘왜 연예인 안했냐’는 소리를 듣기도 한다고. 블랙핑크 로제가 혜리의 집주소를 받기 위해 DM으로 연락했다는 주인공으로 로제와 친분 있는 혜리 덕에 블랙핑크 콘서트를 함께 감상하고 멤버들과 함께 사진을 찍기도 했다. 이혜림의 모습은 혜리의 유튜브 채널 ‘혜리’의 ‘겟레디위드미’ 영상 콘텐츠에서도 볼 수 있다.
「 장원영&언니 장다아 」
@kingkongboss77
@kkbyss
장원영의 언니 장다아 역시 데뷔 전부터 연예인보다 예쁜 언니로 소문이 자자했던 1인이다. 이웃들 사이 언니가 연예인이 될 줄 알았다는 이야기가 돌았을 정도. 얼마 전 장다아는 각종 CF와 TVING 오리지널 드라마 〈피라미드 게임〉캐스팅을 확정지으며 연예계에 데뷔했다. 연예인 데뷔설이 현실로 일어나게 된 것. 장다아는 장원영과 같은 소속사인 스타쉽엔터테인먼트의 연기자 레이블 킹콩 by 스타쉽과 전속 계약을 맺었으며 귀여운 이미지의 장원영과 또다른 단아한 이미지로 주목을 받았다.
「 차은우& 동생 이동휘 」
@차은우 공식 유튜브 영상 캡처
‘얼굴 천재’로 잘 알려진 차은우. 그에게는 차은우보다 더 잘생긴 동생이 있다고 한다. 동생인 이동휘(차은우의 본명은 이동민)는 중국 상하이 푸단대학 신문방송학과 재학중이며 현재는 군대를 제대하고 아르바이트를 하고 있다고. 아스트로 멤버들 피셜, 동생이 차은우보다 남자답게 생기고 얼굴이 더 작다고 한다. 차은우 역시 영화 〈데시벨〉 촬영으로 머리를 짧게 자르는 브이로그를 통해 “짧은 머리를 하니까 내 동생, 동휘 얼굴이 보인다”고 말하기도 했다.
「 카리나&카리나 언니 」
@전참시 영상 캡처
@전참시 영상 캡처
@전참시 영상 캡처
카리나보다 더 예쁘다는 미모로 알려진 카리나 언니.카리나 언니는 현재 간호사인데 카리나가 차쥐뿔에 나와 언니에 대해 이야기를 한 이후, 얼굴은 안닮았는데 목소리가 비슷하고 이름도 비슷해서 ‘혹시 카리나 언니…?’ 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고. 투샷을 언제 볼 수 있을지 모르겠지만 목격담에 따르면 카리나처럼 얼굴이 작고 목이 긴 사람 둘이 함께 앉아있는데 온통 신경이 그곳에 쏠려 소개팅인 것도 잊어버릴 정도였다고. 이러니 더욱 궁금해질 수 밖에!

Copyright © 코스모폴리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