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브웨이, 여름 스페셜 굿즈 ‘카도 썸머 슬리퍼&비치백’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MZ세대의 '품절대란템' 써브웨이 굿즈가 여름을 맞아 한층 패셔너블한 스페셜 아이템으로 돌아왔다.
2030 대세 글로벌 샌드위치 브랜드 써브웨이(Subway®)는 자체 브랜드 캐릭터 '카도'를 활용한 여덟 번째 한정판 굿즈 '카도 썸머 슬리퍼&비치백'을 출시하고, 오는 13일부터 메뉴 1만2000원 이상 구매 시 '카도 썸머 슬리퍼&비치백'을 2900원에 판매하는 '카도 썸머 슬리퍼&비치백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MZ세대의 ‘품절대란템’ 써브웨이 굿즈가 여름을 맞아 한층 패셔너블한 스페셜 아이템으로 돌아왔다.
2030 대세 글로벌 샌드위치 브랜드 써브웨이(Subway®)는 자체 브랜드 캐릭터 ‘카도’를 활용한 여덟 번째 한정판 굿즈 ‘카도 썸머 슬리퍼&비치백’을 출시하고, 오는 13일부터 메뉴 1만2000원 이상 구매 시 ‘카도 썸머 슬리퍼&비치백’을 2900원에 판매하는 ‘카도 썸머 슬리퍼&비치백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카도 썸머 슬리퍼&비치백’은 오직 써브웨이에서만 만날 수 있는 여름 필수 아이템이다. 실용성과 디자인을 두루 갖춰 무더위 속 일상생활은 물론, 물놀이 등 야외 활동에도 안성맞춤이다.
단연 눈에 띄는 부분은 시선을 사로잡는 앙증맞고 깜찍한 슬리퍼 디자인이다. 슬리퍼 바깥쪽에 써브웨이 샌드위치를 들고 시크하면서도 묘하게 잔망스러운 표정을 짓고 있는 카도 캐릭터를 배치해 귀여움을 극대화했다.
색감 또한 아보카도 특유의 초록빛과 연둣빛에 써브웨이 샌드위치의 알록달록함이 조화를 이루며 여름에 어울리는 분위기를 연출한다.
실용성 역시 뛰어나다. 슬리퍼의 경우, 단단하면서도 푹신한 EVA 소재로 제작돼 발에 착 붙는 편안한 착화감을 자랑한다. 투명한 무독성 PVC 소재의 비치백은 가볍고 튼튼하면서도 방수성이 높고 오염에 강하다는 점이 돋보인다.
여기에, 슬리퍼와 수건 등 다양한 일상용품을 담을 수 있을 정도로 크기가 넉넉하면서, 손으로 잡거나 어깨에 편하게 맬 수 길이의 가방끈을 부착했다는 점도 매력적이다.
‘카도 썸머 슬리퍼&비치백 프로모션’은 오는 13일부터 굿즈 소진 시까지 전국 써브웨이 매장에서 진행된다. 1인당 굿즈 구매 수량은 최대 2개이며, 굿즈 단독 구매는 불가능하다. 프로모션에 대한 상세 사항은 써브웨이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카도는 2018년 아보카도 샌드위치 시리즈 출시를 기념해 써브웨이코리아가 자체 개발한 브랜드 캐릭터다. 샌드위치 재료인 ‘아보카도’에서 영감을 받은 깜찍한 디자인을 앞세워 등장과 동시에 MZ세대의 주목을 받기 시작했다. 양말, 얼음틀, 무드 램프, 스노우 메이커, 피크닉 팩 등의 카도 굿즈 시리즈가 연속 품절대란을 일으켰을 정도다.
이와 함께, 써브웨이 공식 SNS에 오픈한 가상세계 ‘썹시티(Subcity)’ 역시 일곱 카도들의 재기발랄하고 유쾌한 일상을 전달하며 MZ세대의 공감과 지지를 얻고 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미친개라고 생각해" 카페 女주인 끌어안고 만져댄 건물주 70대男
- 갑질 유명 쇼호스트 누구길래 "욕설 내뱉고 빨래시켜…새벽에 카톡도"
- 조국, 딸 소 취하하고 아들 학위 반납…총선 출마 사전작업?
- 10대女 꾀어내 성관계 즐긴 30대 경찰관…'부모가 신고'
- 총리 없는 관저서 시위하고 '하원 1석' 日야당과 만난 野 방일단
- "이재명 구하기용" 공세에…민주당, '김건희 특검' 추동력도 떨어지나
- "'신의 사제' 비유 앞에선 '차은우보다 이재명'도 애교였구나"
- 김혜경, '선거법 위반' 1심 판결 불복해 항소
- 헤어질 결심?…뉴진스, 민희진 부르고 팀명 ‘버릴’ 의지 표명하고 [D:이슈]
- 잘 만났다! 팔레스타인…홈 무승부 굴욕 씻고 8부 능선 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