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 ‘리니지W’, ‘진격의 거인’ 콜라보 콘텐츠 예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엔씨소프트는 12일 멀티플랫폼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리니지W'에서 '진격의 거인' 콜라보레이션을 예고했다.
진격의 거인은 리니지W의 두 번째 글로벌 콜라보레이션 지식재산권(IP)다.
엔씨는 리니지W에 진격의 거인 세계관과 스토리를 결합한다.
진격의 거인 콜라보레이션 콘텐츠는 오는 19일 업데이트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세계관 결합된 아덴 월드 탐험 가능
엔씨소프트는 12일 멀티플랫폼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리니지W’에서 ‘진격의 거인’ 콜라보레이션을 예고했다.
진격의 거인은 리니지W의 두 번째 글로벌 콜라보레이션 지식재산권(IP)다. 진격의 거인은 압도적인 힘을 가진 미지의 거인과 그에 맞서는 인간들의 싸움을 그린 일본의 다크 판타지 만화다. 일본을 넘어 전 세계에서 큰 인기를 얻은 작품이다.
엔씨는 리니지W에 진격의 거인 세계관과 스토리를 결합한다. 이용자는 이벤트 퀘스트 ‘진격의 거인’을 수행하며 차원의 균열을 통해 아덴 월드 ‘거인의 협곡’으로 넘어온 ‘엘런’, ‘미카사’ 등을 만날 수 있다.
진격의 거인 세계관을 기반으로 한 2종의 이벤트 던전도 열린다. ‘아덴 시가전’은 퀘스트 수행 후 입장할 수 있는 1인 이벤트 던전이다. 이용자는 진격의 거인으로 변신해 마을을 파괴하는 거인을 물리치고 최종 보스 ‘갑옷 거인’과 싸워 던전을 클리어할 수 있다.
이벤트 던전 ‘월 아덴’은 이용자들끼리 협력해 성벽을 수비하는 콘텐츠다. 초대형 거인과 사이클롭스에 맞서 성벽을 지켜내면 클리어 가능하다.
진격의 거인 콜라보레이션 콘텐츠는 오는 19일 업데이트된다. 콜라보레이션을 기념해 다양한 인게임 이벤트도 진행한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미친개라고 생각해" 카페 女주인 끌어안고 만져댄 건물주 70대男
- 갑질 유명 쇼호스트 누구길래 "욕설 내뱉고 빨래시켜…새벽에 카톡도"
- 조국, 딸 소 취하하고 아들 학위 반납…총선 출마 사전작업?
- 10대女 꾀어내 성관계 즐긴 30대 경찰관…'부모가 신고'
- "손녀가 반응이 없어요"…급히 움직인 경찰, 그 후 벌어진 일
- 한동훈 "이재명, 판사 겁박…최악의 양형 사유"
- '협력 사무국' 출범한 한미일, 공조 강화…그럼에도 관건은 '트럼프 2기'
- 트럼프 1기 참모가 한국에 건넨 '힌트'
- 클리셰 뒤집고, 비주류 강조…서바이벌 예능들도 ‘생존 경쟁’ [D:방송 뷰]
- '승점20' 흥국생명 이어 현대건설도 7연승 질주…24일 맞대결 기대 고조